새마을금고 보험

보험도 역시 새마을금고

Currently Viewing Posts Tagged 여성신발

“신고 있을 때 촉감이 부드럽네요” 남성슬리퍼

"신고 있을 때 촉감이 부드럽네요" 남성슬리퍼 타이틀 이미지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상품 이미지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아버지께서 무릎수술을하셔서 푹신한 슬리퍼가 필요해… 주문해드렸는데…매우 만족하시네용…많이 파세요.  좀 딱딱한 느낌? 푹신하거나 부드럽지는 않네요..  슬리퍼 발등부위가 상당히 약함.  제가 저런 스타일은 안좋아해서 ㅠㅠ큐티뽕짝한걸로 사주고싶었는데본인이 회사에선 다들 저런걸 신으니비슷한걸로 신겟다며 고르더라구요..  발255이고 발볼 넓은편인데 260사이즈로 편하다고 합니다..  편하고 생긴 것도 무난해서 사무실 슬리퍼로 딱입니다..  남편 사무실용으로 주문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하고 쿠션 감도 있고 좋아요.  착용감은 편안하고 디자인은 무난해서 좋다..  물이 있는 바닦엔 좀 미끄럽습니다..  발이 특이사항 없이 평범한 270인데 잘 맞는다네요.. 

MLB 슬리퍼 [글로스] 상품 이미지

MLB 슬리퍼 [글로스]

MLB 슬리퍼 [글로스] 가격 및 적립액 MLB 슬리퍼 [글로스]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MLB 슬리퍼 [글로스]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착한가격 빠른배송 쵝오~~~.  아들이 골랐는뎌 멋지다고 해요..  발도편하고 폭신폭신하고 좋아용.  와이프사준건데 만족해보여서너무기쁩니다 ^^.  편하고 디자인 예뻐요.  저렴하고 발도 편해서 맘에 듭니다.  생각 보다 작지만 만족합니다.  디자인이 흔하지 않아서 좋고ㅎㅎ 평소에 신발을 240 신고 슬리퍼는 좀 헐렁 하게 신는데 이거 240 샀더니 정말 딱 맞아요!.  부드러워 발 끼임과 벗겨짐 없이 편하게 신어요.  길이감은 적당한데 발 볼이 넉넉하진 않은듯해서 기존 사이즈보다 10cm이상 큰걸로 사는게 좋을 것 같아요.. 

도도파트너스 보스 슬리퍼 상품 이미지

도도파트너스 보스 슬리퍼

도도파트너스 보스 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도도파트너스 보스 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도도파트너스 보스 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Price이 상품은 5,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깔끔한 디자인에 가격도 착해서 정말 만족스럽네요.  무거은 슬리퍼 신다가 교체했어요...  삼선 슬리퍼 고급형이 좀더 나은듯바닥이 쿠션은 있는데 너무 얇음.  웬만해선 상품평 귀챦아서 안적는데 이가격에 최곱니다..  딱딱한거 좋아하고 무게감 있는거 좋아하는 분은 안좋아할수있겠네욤전 가볍구 물렁해서 좋아욤 ~.  딱 맞고 가벼운 편 이고, 약간 물렁물렁 해요 딱딱한 거 좋아하고 무게 감 있는 거 좋아하는 분은 안 좋아할 수 있겠네욤.  가격 싸고 간단히 신으실 슬리퍼면 이거 사는거 추천드려 부들부들 하니 지금 까지 신어본 슬리퍼중에 가장 맘에 들었네요 ㅎㅎ.  뾱뾱 소리나는 슬리퍼 싫은데 약간 나네요.  최근 구매한 제품 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은 듯… 가격도 착하고 배송도 빠르고… 감 사 드립니다..  전 가볍구 물렁해서 좋아욤 ~. 

슈킹 커플 쿠션 아쿠아 슬리퍼 18802 상품 이미지

슈킹 커플 쿠션 아쿠아 슬리퍼 18802

슈킹 커플 쿠션 아쿠아 슬리퍼 18802 가격 및 적립액 슈킹 커플 쿠션 아쿠아 슬리퍼 18802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슈킹 커플 쿠션 아쿠아 슬리퍼 18802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오른쪽은 멀쩡했는데 왼쪽은 발등이 너덜너덜하네요..  곧 이사하는데 집에서 가까운곳 신고다닐용으로 하나더 구매할거에요!.  진짜 편하고 푹신하고 튼튼해요.  신랑이 신발에 되게 까다로운데너무너무 편하다고 조금 무거운 감은 있지만쿠션감도 너무 좋고 몇개 더 사고싶다고 하더라구요~!.  발볼이좁아 너무아프고 쓰라림...  가성비최고 가격대비이정도슬리퍼면 훌륭하다고생각합니다.  사무실에서 신고다니는데 ㅎㅎ딱딱7폭신3의 느낌이랄까 ㅎ너무말캉하지않아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밝은색만 신다가블랙으로 해봤는데 나름 세련됬어요..  충분히 만족합니다!!.  원래245신는데 255사니 길이는 딱이구요. 

도도파트너스 남성 이중쿠션 소프트 슬리퍼 상품 이미지

도도파트너스 남성 이중쿠션 소프트 슬리퍼

도도파트너스 남성 이중쿠션 소프트 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도도파트너스 남성 이중쿠션 소프트 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도도파트너스 남성 이중쿠션 소프트 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가성비의 제왕!쿠션감 끝내줌.재구매 예정인데 진짜 좋네요.  제가 발볼이 좁고 275 신음280. 주문널널함 좋네요.  재미있게 쓰신 상품평덕에 망설임없이 구입했어요.  사무실에서 쓰기에 적절하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슬리퍼지만 단정해보이는 신랑 발바닥이 유독 얇아요.  원체 발등이 높은 사람인데 상관없이 잘 맞구요,.  절대 한 치수 더 크게 사지 마라..  그래서 이번에 사는 것도 내구성이 좋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쿠션도 넉넉하게 좋고 두꺼워서밑창에 구멍이 날 일은 없을 거 같아요.  중국산이 아닌 국내 생산 물품임이 바닥에 선명하게표시되어 있어서 제품 질을 더 믿어 볼 수 있습니다.. 

휠라 슬릭텐더 슬리퍼 1SM00564_001 상품 이미지

휠라 슬릭텐더 슬리퍼 1SM00564_001

휠라 슬릭텐더 슬리퍼 1SM00564_001 가격 및 적립액 휠라 슬릭텐더 슬리퍼 1SM00564_001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휠라 슬릭텐더 슬리퍼 1SM00564_001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굉장히 푹신하고 착용감이 좋습니다.  로켓이라 빠르고 혹시나 사이즈 안 맞음 빠르게 교환이나 반품 가능하니 편한 마음으로 샀네요 ㅋ.  발등이높고발볼이있어서 깔끔하니 잘신을것같아요.  딱 가격만큼의 기능. 만족합니다..  저렴하게 구입한 듯합니다..  굳굳굳 만족스럽습니다~.  사진보다 예쁘고 편한 데 사이즈가 크게 나와서 아쉽네요.  전 발볼넓은편이고 발등높고 오른발은 살짝 까치발인데도 여유로워요.  아이가 겁나좋아하네요...  불편하면 반품하려고 했는데 불편하지는 않다. 

에버라스트 로고 슬리퍼 상품 이미지

에버라스트 로고 슬리퍼

에버라스트 로고 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에버라스트 로고 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에버라스트 로고 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바닥부분이 약해서 오래가진 못할거 같아요….  쿠션은 좋은데 물에젖으면 잘 안마라요.  신발보다 비싼 탈취제를 샀어요.  평소에 나이키 운동화 사이즈 270신어서싸구려 삼선은 사기싫고 비싼 슬리퍼는 필요없어서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내구성은 오래 신지 않아 정확하지는 않지만 튼튼해 보이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나쁘지 않음..  사진보다 약간 조악해보이네요….  저렴하지만 디자인도 나쁘지않고 발도 편하다고 하네요.  약간무겁지만 미끄럽지않아요.  평소 운동화 230~235신는데 230사이즈 딱좋네요..  검정이랑 화이트 하나씩 샀는데 예뻐요~~. 

MLB 이제이슈즈 남자슬리퍼 여자슬리퍼 남성슬리퍼 여성슬리퍼 여름슬리퍼 상품 이미지

MLB 이제이슈즈 남자슬리퍼 여자슬리퍼 남성슬리퍼 여성슬리퍼 여름슬리퍼

MLB 이제이슈즈 남자슬리퍼 여자슬리퍼 남성슬리퍼 여성슬리퍼 여름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MLB 이제이슈즈 남자슬리퍼 여자슬리퍼 남성슬리퍼 여성슬리퍼 여름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MLB 이제이슈즈 남자슬리퍼 여자슬리퍼 남성슬리퍼 여성슬리퍼 여름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32%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신고있을때 촉감이부드럽네요.  버켄ㅅ탁은 막신기엔 넘비싸서ㅜㅜ저렴이로 사기엔 딱좋아요ㅎㅎ.  참 발등이 높은거같아서 벨트하나조여신어야할듯요ㅎ.  편하게 막 신기에 딱이예요.  미끄럽지않다고 남편은 만족해합니다..  발바닥이 보들보들 하구 많이 단단한편이에여~제가 찾던거!!ㅋㅋ.  이쁘고 편하고 가성비 굳~!!.  좋앙ᆢ 디자인도 사진에 ㅂ는거랑 똑같아서 좋으네요.  품질도 좋고 저렴해요!.  마음에들어서 재구매했슴다~ 바닷가에 신고들어가고 그래서 발닿는안감이 떨어져서 좀 불편해서 재구매했는데요. 

“스타킹 신으면 헐렁할듯해요” 삭스부츠

"스타킹 신으면 헐렁할듯해요" 삭스부츠 타이틀 이미지

단골언니 여성용 쫀쫀 스판 삭스 앵클부츠 피트 상품 이미지

단골언니 여성용 쫀쫀 스판 삭스 앵클부츠 피트

단골언니 여성용 쫀쫀 스판 삭스 앵클부츠 피트 가격 및 적립액 단골언니 여성용 쫀쫀 스판 삭스 앵클부츠 피트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단골언니 여성용 쫀쫀 스판 삭스 앵클부츠 피트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진짜 가 성비 갑 갑 갑!! 신으면 넘 넘이 뿌여.  애낳고 굽 3센치 이상 신으면하루종일 괴로운데이건 감당가능합니다..  혹시 겨울에 양말을 꼭 신는 사람은 편하게 신으려 면 한 치수 크게 주문해도 상관없어요.  구두 첨 신는 20대인데 잘 신고다녀요아직 구두가 어색해서 좀 특별한 날에 잘 신고 다녀요8시간 이상 신고있으면 발가락이 좀 쏠려서 아프기 시작해요.  평범하게 괜찮은 제품 그렇게 쫀쫀하지는 않아요.  보통 구두랑 비슷해 여.  그야말로 쫀쫀! 발이 안들어가 신고벗기에 애를 먹기는 하지만 신으면 굵은 발목을 새발목처럼 만들어줘서 입닫고 신어요.  사이즈 잘맞고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단지 양말 신 듯 신어야 한다는 거 말곤 벗을 땐 쓱 쉬운데 신을 땐 쭈그려야 되네요.  앞에 코가 동그랗게 있어서 여성스러운 느낌이 더 납 니다, 만족합니다.. 

착한구두 앵클 삭스부츠 RE 899 상품 이미지

착한구두 앵클 삭스부츠 RE 899

착한구두 앵클 삭스부츠 RE 899 가격 및 적립액 착한구두 앵클 삭스부츠 RE 899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착한구두 앵클 삭스부츠 RE 899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좀 약한 얇지만 이쁘고 갈 끔 해요 맘에 들어요.  바닥이 길 애서 미끄러우면 위험해서 발바닥 실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바닥 재질 바뀔 때마다 신고 바닥에 밀어 보고 문질러도 보고 해봤는데 안 미끄럽고 진짜 가격대비 아 쥬 만족해요.  뒷굽이 약한 느낌적인 느낌 소리가 가벼운 느낌에 딱딱 소리가 납 니다 굽 외엔 바닥 두껍고 발목라인 날씬하게 이쁘게 빠졌네요.  근데 바닥은 좀 많이 딱 딱해서 두 시간 신으니까 좀 아팠어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예쁘네요.  이쁘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포장도 꼼꼼히 와서 더 만족! 잘 산 듯 합니다..  처음 받을 때 지퍼 이상해서 교환신청했는데 엄청 빨리 교환해 줘서 너무 좋았어요!.  휜 양말 신고 신었더니 흰 양말이 파래졌어요.  누가 신었던 거 그냥 보내주는 건지 그런 느낌도 솔직히 받았어요... 

스판 삭스 앵클부츠 5.5cm 보니 상품 이미지

스판 삭스 앵클부츠 5.5cm 보니

스판 삭스 앵클부츠 5.5cm 보니 가격 및 적립액 스판 삭스 앵클부츠 5.5cm 보니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스판 삭스 앵클부츠 5.5cm 보니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ㅎㅎ 사이즈가 너무 딱 맞거나 작게 나왔음 어떡하지 하고 걱정하고 있었는데, 제 생각에는 아주 살짝 크게 나와서 원래 235 신는데, 235 시키길 잘한 거 같아요.  마감이 조금 아쉬움.. 재질은 가벼워서 좋은 듯.  니트로 된 소재는 제가 어색하기도 하고, 보풀 걱정도 되 서 패스하고요.  이 리뷰 보시고 너무 기대하지 마셔요..  가격이 저렴해 속는 셈 치고 사 봤는데, 신발 신고 벗기도 편하고 앞 코가 뭉뚝 하지 않아 세련되고 예뻐요..  근데 포장지에 신발자국(?) 있어서 조금 찝찝하긴했는데, 그래도 신발은 깨끗했어요ㅎ.  발목이 좀 두꺼운 편인데 조이지 않지만 뜨지도 않아 편하게 기분 좋게 신고 있습니다.  현관에 놔뒀는데 원룸 전체가 신발냄새로 변할정도….  칼발같은 분들은 좀 헐렁할수 있겠네요..  ㅜㅜ 바닥이 딱 딱해서 걸을 때 구두 신는 느낌이라 오래 못 신고 있겠어요.. 

벨레페 에쎄 앵클부츠 5cm 상품 이미지

벨레페 에쎄 앵클부츠 5cm

벨레페 에쎄 앵클부츠 5cm 가격 및 적립액 벨레페 에쎄 앵클부츠 5cm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벨레페 에쎄 앵클부츠 5cm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디자인은 무난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는 안하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ㅋㅋㅋ.  발목이 좁은 부츠 라 한 치수 커도 그리 불편하지 않고 신고 벗는데 편하고 착화 감도 좋습니다.  백화점에서 비슷한 디자인 신어보고 구매했는데사이즈 정사이즈고 편해요..  걸을때 발등 닿는부분이 부드럽지않아요.  바닥이 좀 미끄러운거 빼곤 너무 이쁘고 발바닥이 편해요.  육안확인이 불가능한 쇼핑인점 감안해서 항시 후기보고 고르는 터입인데 후기가 대체적으로 좋더라구요.  정말 깐깐히 주문했는데 만족입니다.  발 볼이 좁은 편인데 약간 끼긴 한데 불편하진 않아요.  올해 스퀘어 코가 유행이라고 해서 샀는데 만족해요..  요신 발 강추요 ^^ 잘못 사면 냄새도 나 던대. 

홀리버니 포인티드 니트 삭스 앵클 부츠 BK155 상품 이미지

홀리버니 포인티드 니트 삭스 앵클 부츠 BK155

홀리버니 포인티드 니트 삭스 앵클 부츠 BK155 가격 및 적립액 홀리버니 포인티드 니트 삭스 앵클 부츠 BK155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홀리버니 포인티드 니트 삭스 앵클 부츠 BK155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단골 언니 꺼 샀다가 불량이 와서 여기서 급하게 샀는데 그래도 그건 발이 편안하고 라인이 이뻤는데 이건 냄새 너무 심하고 발목 쪽은 뜨는데 앞 코는 마녀 구두 같아요.  안방에 가득 냉새로가득..머리가띵합니다...  단골언니꺼 샀다가 불량이와서여기서 급하게 샀는데그래도 그건 발이 편안하고 라인이 이뻤는데이건 냄새 너무 심하고 발목쪽은 뜨는데앞코는 마녀구두같아요.  생각했는데 엄청나게 좁아서 애먹었어요...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이쁜 검정이고 니트 짜임도 쫀쫀하고 고급스러워요.  발목이 너무 느슨해요.  근데 무슨냄새가 이리도 지독한지본드냄새인지 담배냄새인지...  스타킹신으면헐렁할듯해요.  신발 너무 편하고 이뻐요.  발볼 발목두꺼운분 등 높은분 다 가능하지 싶어요. 

니오위즈 미키니투굽 삭스부츠 앵클부츠 여성삭스부츠 겨울부츠 여성부츠 상품 이미지

니오위즈 미키니투굽 삭스부츠 앵클부츠 여성삭스부츠 겨울부츠 여성부츠

니오위즈 미키니투굽 삭스부츠 앵클부츠 여성삭스부츠 겨울부츠 여성부츠 가격 및 적립액 니오위즈 미키니투굽 삭스부츠 앵클부츠 여성삭스부츠 겨울부츠 여성부츠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니오위즈 미키니투굽 삭스부츠 앵클부츠 여성삭스부츠 겨울부츠 여성부츠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Price이 상품은 12,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56%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이 가격에 이 디자인이라면 아깝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꼼꼼히 검수 못하신 듯 뭐가 묻어서 교환신청했습니다..  우와~~ 판매자 진짜 대단하십니다.  굽도 적당하고 하자 없이 잘 왔네요.  스판도 있고 답답할 줄 알았는데 전혀 없고 너무 좋아요!.  전 발 볼 넓고 발등도 높고 발 길이도 큰 250이예요.  일부러 한 치수 크게 시켰는데, 딱 조아요 ~ 음, 뭐 랄 까? 낑기는(??) 느낌이 전혀 없구 용 ~ ㅋ 스키 니에 최고인 듯요..  후기에 250 신어야 하는 분이 245 삿 는데 괜찮다고.  디자인, 착화 감 나쁘지 않은데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밑창은 까 져 잇고 구두 겉에 본드 자국도 선명하네요. 

제이라인 앵클 삭스부츠 JLSOCK2111 상품 이미지

제이라인 앵클 삭스부츠 JLSOCK2111

제이라인 앵클 삭스부츠 JLSOCK2111 가격 및 적립액 제이라인 앵클 삭스부츠 JLSOCK2111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제이라인 앵클 삭스부츠 JLSOCK2111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어쩔 수 없이 7천원 주고 수선해서 신었어요.  발목이 손으로 잡힐 정도로 가느신 분은 발목부분 남아요.  갠 찬네요 조금 딱딱해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신어 보니 불편하지는 않아요.  근데 생각보다 통이 넓어서 제가 발목이 얇은 편이 아니어도 꽤 많이 남더라.  종아리에 검은 색소가 묻어 나와요.  발목부분이 조금 크긴 한데 사람마다 다르니 너무 뵈기 싫지는 않아서 괜찬을 듯요.  아주 두꺼운 양말을 신던지 쿠션 감 있는 깔 창 깔 아야겠어요..  퍼지는 느낌 ㅠ 신고 나와 반품도 못하고 참…. 씁쓸하네요….  가 성비 체고 우선 착화 감 나쁘지 않구요!!.  편한 신발은 아닌 듯해요.. 

제이라인 앵클부츠 JLWK1030 상품 이미지

제이라인 앵클부츠 JLWK1030

제이라인 앵클부츠 JLWK1030 가격 및 적립액 제이라인 앵클부츠 JLWK1030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제이라인 앵클부츠 JLWK1030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많이 얇고 뻣뻣한 재질이네요...  사이즈도 맞고 이쁘고 편리 해요 줄이 없어서 ㅎㅎ.  상품평 좋아서 구매 했더니 역시 이뿌네요.  까 매서 무난하고 지퍼 잘되고 나쁘지 않네요.  아름다운 세련된 신발 스타일. 재료는 인공적이고 매우 차갑습니다..  부츠 종류는 한 치수 크게 해서 밑창을 푹 신하게 깔고 신는 편이라 원래대로 했는데, 그냥 245로 신청해도 충분했겠어요..  평소 230 신는데 35 주문하니 사이즈는 딱 좋은 데 살짝 답답해요..  색이 너무 진한 브라운 이에요.. 하루 종일 신었는데 밑창이 분리되어서 버렸어요;.  신발이 가볍고 미끄러운 감이 있어요.  디자인은 무난한 느낌.. 신 었을 때 특별히 불편한 느낌은 없지만… 딱 맞는 게 싫으시거나 발이 많이 붓는 분이 시라면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요…. 

“보니 뒤꿈치가 많이 아프더라고요” 남성지압슬리퍼

"보니 뒤꿈치가 많이 아프더라고요" 남성지압슬리퍼 타이틀 이미지

와이몰 천연옥석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상품 이미지

와이몰 천연옥석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와이몰 천연옥석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와이몰 천연옥석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와이몰 천연옥석 지압슬리퍼 아이린지압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그래도엄청참고 슬리퍼에서내려오면 뭔가개운한느낌!!.  집 밖에 잠깐 담배피러 나갈때 신는용도이긴하지만잠깐 걷는것만으로도 지압효과가 뛰어남.  사진은 똑같은데더 싼데도 있긴하던데가격대비 만족하구요.  다리 부종기가 심해서 사봤는데 걸을때마다 눈물나네요.  첫느낌 장난아님 얼마나 고통스러운지하지만 점점 즐기고 있네요..  길이 너비 보니까 다 똑같은 사이즈에요.  찍찍이라서 발볼이 넓든 적든 조절 가능합니다.  착한가격..탁월한 지압.. 확실한 지압..착한가격 맘에듭니다...  솔직히 이정도 일줄은..사무실에서는 쉽지않네요.  몸이 안좋을때 슬리퍼를 신으면 좀더아파요~매일 신는 결심을 하는게 좀힘들지만요처음에는 많이 아프거든요. 

미래메디쿠스 남성용 웰빙 지압 슬리퍼, 1개, 네이비 상품 이미지

미래메디쿠스 남성용 웰빙 지압 슬리퍼, 1개, 네이비

미래메디쿠스 남성용 웰빙 지압 슬리퍼, 1개, 네이비 가격 및 적립액 미래메디쿠스 남성용 웰빙 지압 슬리퍼, 1개, 네이비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미래메디쿠스 남성용 웰빙 지압 슬리퍼, 1개, 네이비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Price이 상품은 4,82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여성용도 사고 싶었는데남성용 보다 마이 비싸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아주 잘샀습니다..  제가 마사지용품을 좋아해서 볼이나 폼롤러, 대나무 로 발바닥을 잘 푸는데 사실 귀찮아서 잘 안해지더라구요..  남편이족저근막염이왔는지저녁마다맛사지기동원해서해주었는데우연히보다가아이거구나해서구입하였네요.  맨발로 하면 아픔 ㅜ양말신으면 괜찮음집에서 신고 있습니다.  맨발로 신으면 아픕니다가격도 착하고 좋습니다~~.  기분도 상쾌해지는거 같구요..  최근에 산 용품중에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물건입니다!.  발바닥이 약간 평평한 분들은 비추합니다~.  그래서 양말을 신고서 조금더 적응한 다음에 양말 벗고서 신을라고 합니다~. 

칸토스 한걸음에 천개의 지압! 남성 베이직 지압슬리퍼 모음 상품 이미지

칸토스 한걸음에 천개의 지압! 남성 베이직 지압슬리퍼 모음

칸토스 한걸음에 천개의 지압! 남성 베이직 지압슬리퍼 모음 가격 및 적립액 칸토스 한걸음에 천개의 지압! 남성 베이직 지압슬리퍼 모음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칸토스 한걸음에 천개의 지압! 남성 베이직 지압슬리퍼 모음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앞으로 신발은 신어보고 사야지 발등이 높아서 좀 헐겁네요..  비싼 값을 하는 슬리퍼인 거 같습니드 박음질이 튼튼하거 같아 만족합니다.  강한지압으로 샀는데, 지압도 약한것 같아요..  지압이 저한텐 약한듯.  이곳저곳 지압 슬리퍼를 찾고 찾아 가장 좋을듯하여 구입했는데 시원하고 좋아요.  간편하게 착용하기에는 최선인 것 같아요.  외관상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강한 지압을 기대했다면 비추입니다.  기억이 안나지만 현재까지 찢어지지도 않고 아주 잘 신고 있어서 나름 만족스러워 주문해줬는데…좀 미안스럽기도 하네요~ㅎㅎㅎㅎ.  발 등을 보니 빨갛게 되었더라구요.. 

정품 아이린 지압슬리퍼 천연자갈지압슬리퍼제이킨 상품 이미지

정품 아이린 지압슬리퍼 천연자갈지압슬리퍼제이킨

정품 아이린 지압슬리퍼 천연자갈지압슬리퍼제이킨 가격 및 적립액 정품 아이린 지압슬리퍼 천연자갈지압슬리퍼제이킨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정품 아이린 지압슬리퍼 천연자갈지압슬리퍼제이킨 사용자 리뷰 이미지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61%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하여, 아주 다양한 색상 중 가장 말쑥해 보이는 색상인 검정 천연 자갈인 슬리퍼 아이를 구매 결제하였습니다..  맨발은 좀 아픈데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까.. 돌이 각지지 않고 코팅이 잘 되어 있어 거슬리는 곳 없이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지압 개오 짐 사장님 미쳤다 개 좋아요.  새로 이사한 집에서 쓸 슬리퍼로 구입했어요.  떨어질 거였으면 하루만 더 빨리 떨어져서 교환이라도 받을 수 있게 좀 해 주지 교묘하게 하루 차이로 교환도 못하니 뭔 가 어이 없어요.  근데 자세히보니 똥파리였어요...  신발은 넘 예쁜데 너무 무겁고 아프고 휴 ㅜ ㅜ.  찍찍이가 있어 편안하고 집에서 신기도 좋은데 왼쪽 오른쪽 자갈 위치가 달라요.  집에서 신으려고 자갈이랑 같이 샀는데 아파서 진짜 아찔합니다.  지압은 되는 거 같은데 발등을 감싸는 부분이 약해서 슬리퍼가 끌 려요.. 아랫집에 층 간 소음 일으킬 거 같아서 집에서는 신기 어렵고 회사는 괜찮을 거 같아요…. 

(주)히든템 건강 발 지압슬리퍼 상품 이미지

(주)히든템 건강 발 지압슬리퍼

(주)히든템 건강 발 지압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주)히든템 건강 발 지압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주)히든템 건강 발 지압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마사지를 받다가 안 받으니까 신발 신는 게 아주 고통스럽습니다..  지압하고 침대 누우면 발바닥이 얼얼한게 시원했어요ㅋㅋ.  볼이 넓어도 조절해서 신을수 있어요..  가성비 좋음 70대 울엄마는 야~한 빨강색ㅋ기대이상으로 디자인도 예쁘고 확실히 지압 효과도 있네요.  보니급하게 걷거나 힘차게 발을 내딛고 걸으면, 찍찍이가 떨어져 갑자기 발을 땅바닥에 댈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감사합니 빠르고 정확한 배송 항상 감탄하면서 애용합니다..  알도 이쁘게 잘 박혀있고 걸을때 나막신 신는 느낌이에요ㅋㅋ.  정말 슬리퍼로 살짝씩 신고 다니시라고 사 드렸는데 좋아하십니다^^.  빠른배송굿건강관리 목적으로 구입본드부분 깔끔처리양발 균등하게 돌 놓여잇음찍찍이 발 사이즈 맞출수 잇어 좋음설거지하면서….  신발이 작은듯하다는평이 있었는데이해되네요. 

신찌 국산말표 남성 지압슬리퍼 건강 사무실슬리퍼 상품 이미지

신찌 국산말표 남성 지압슬리퍼 건강 사무실슬리퍼

신찌 국산말표 남성 지압슬리퍼 건강 사무실슬리퍼 가격 및 적립액 신찌 국산말표 남성 지압슬리퍼 건강 사무실슬리퍼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신찌 국산말표 남성 지압슬리퍼 건강 사무실슬리퍼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만족 처음에는 좀 작게 느껴지는데 신다보니 좋아요.  지압이 좀 아쉬웠지만 튼튼해요.  마감처리 매우불량.지압효과는 좋음 마감 처리가 안좋습니다..  착용감이 좋고 기대했던 지압 느낌도 좋아요.  신랑 삼실에서 신을거라고 산건데 적당히 지압도 되고 사이즈도 딱맞네요….  오장육부가 따뜻해지는것같은 자극입니다..  볼이 생각보다 좁아서 한 치수 크게 사야합니다..  조금 아픈감은 있지만 지압이라 생각하고 잘 신고있습니다~.  약간의 쿠션도 있고 잔잔한 돌기가 지압효과도 있고요.  아버지 선물로 사드렸는데…너무 만족해하시네요~. 

바이데코 건강 지압 실내화, 네이비 상품 이미지

바이데코 건강 지압 실내화, 네이비

바이데코 건강 지압 실내화, 네이비 가격 및 적립액 바이데코 건강 지압 실내화, 네이비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바이데코 건강 지압 실내화, 네이비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보니 뒤꿈치가 많이 아프더라구요.  튼튼하고 예뻐요 튼튼하고 예뻐요.  볼넓은 245인데 딱맞네요 ㅎ.  바닥은 좀 미끄러워요~.  싼 게 비지떡 이거랑 똑같이 생기고 가격도 좀더 비싼 고급 버전(?)을 신었었는데, 그거랑 너무 달라요..  발이 크거나 볼이 넓은 여성은 좀 작을듯. 통 박음질로 가격대비 가성비 짱!.  너무 딱딱하고 냄새가 심해요.  색도 이쁘고 지압도 적당 가격대비 좋아요.  근데 이신발은 뒤꿈치 닿는부분에 지압하는게 별로 없어서 그게 조금 아쉬워서 별 하나 뺐어요 ㅎ.  만족합니다 만족합니다. 

슈킹 남성 여성 사무실 쿠션 지압 슬리퍼 2525 상품 이미지

슈킹 남성 여성 사무실 쿠션 지압 슬리퍼 2525

슈킹 남성 여성 사무실 쿠션 지압 슬리퍼 2525 가격 및 적립액 슈킹 남성 여성 사무실 쿠션 지압 슬리퍼 2525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슈킹 남성 여성 사무실 쿠션 지압 슬리퍼 2525 사용자 리뷰 이미지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5.0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인대가 늘어나서 힘들었는데 편안하고 좋습니다.  발바닥 보호에 탁월함 엄지발가락이 길어서 245-250신는 사람입니다..  다른 비슷한 상품도 샀는데 여기가 조금 더 비싸네요.  푹신푹신해서 족저근막염 통증 완화 족저근막염이 있어 무릎까지 통증이 올라왔는데이거 집안에서 신고 있으니 통증이 덜합니다..  발에 맞게 정사이즈로 왔는데 표기된 사이즈는 이상하네요.  마감이 매끈하지는 않지만 신는데 지장은 없어요..  신발이 작게 나 왓 다고해는 데 발 볼이 좁아서 그런지 정 사이즈 사도 될 뻔했어요.  조심히걸으면 안남니다.  바닥에 붙어있는 느낌 전혀 안들고 적당히 3센치정도 두께되는거 같네요..  층간소음도 잡을수 있게 조용합니다.. 

“쿠션 감 좋고 발이 너무 편안하네요” 사무실슬리퍼

"쿠션 감 좋고 발이 너무 편안하네요" 사무실슬리퍼 타이틀 이미지

쿠팡브랜드 - 베이스알파에센셜 여성용 소프트 이중쿠션 통굽슬리퍼 상품 이미지

쿠팡브랜드 – 베이스알파에센셜 여성용 소프트 이중쿠션 통굽슬리퍼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41%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사무실 슬리퍼로 최고 굽이 있는 편이기 때문에 오히려 포근포근 말랑하면 발목이 꺽일 위험이 있는데, 이 제품은 적당히 탄성 있고 발을 잘 잡아 줘서 안정감이 있었어요..  푹신 하고 발이 편합니당.  요거 클까봐 걱정햇는데 딱맞네용 사람마다느끼늨건다르겟지만 제기준으론 발볼이 좁게나온것같다.  솔직히 어떨지 좀 걱정했었는데, 받아서 신어보니 너무 편합니다 ㅠㅠ.  ㅋㅋㅋ 적당히 폭 신해서 신기 좋아 용 스타킹 신고 신어도 안 미끄럽고 좋네용.  신발이 고무냄새가 아니라 엄청난 향기가 나더라구요...  솔직히 만족발바닥이 엄청 편함쿠션이 장난없음.  너무 높지 않아서 발 삐긋하는 게 덜해요.  너무 낮지도 않은 딱 적절한 굽 높이에요..  딱 맞게 신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 사이즈 구매하세요.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상품 이미지

투고 남성용 비죠오피스 이중창 슬리퍼

Review 아프지도않구 크지도않다.  뒷굽이 적당히 높아서 다리라인이 더욱 돋보입니다..  물이 있는 바닦엔 좀 미끄럽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음 가격대비 신을 만합니다.  남편이 가볍고 편하다고 합니다~.  아버지께서 무릎수술을하셔서 푹신한 슬리퍼가 필요해… 주문해드렸는데…매우 만족하시네용…많이 파세요.  남편 사무실용으로 주문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하고 쿠션감도 있고 좋아요.  발이 특이사항 없이 평범한 270인데 잘 맞는다네요..  슬리퍼 발등 부위가 상당히 약함.  발255이고 발볼 넓은편인데 260사이즈로 편하다고 합니다.. 

도도파트너스 이중쿠션 소프트 통굽 슬리퍼 베이직 상굽 상품 이미지

도도파트너스 이중쿠션 소프트 통굽 슬리퍼 베이직 상굽

Review 정말 추천 그런면에서 디자인이 조금아쉽지만 정말편하고 좋아요.  작은걸 살걸 후회됩니다..  진짜 이쁘고 불편한 것보다 심플하니 이만한 게 없네요.  쿠션 감 좋고 발이 너무 편안하네요.  싼가격에 로켓배송에 진짜 새신발은 길들때까지 불편하고 아픈데진짜왕편해요 ㅠㅠㅠㅠ.  높은 굽으로 시켰는데…. 후회 사뮤실에서 신기 좀 부담스럽고 걸을 때마다 또각또각? 둔탁한 소리 나서 ㅠㅠ 근데 쿠션 개편해요.  앞으로는 물건 보낼 때 꼼꼼하게 확인하고 보내주세요.  뭐 다른 아이디어 계신 분 알려 주세요..  높이 신어도 어색함이 없어요.  시장에 똑같은거 만원라더라구요. 

도도파트너스 이중쿠션 통굽 슬리퍼 베이직 중급 소프트 상품 이미지

도도파트너스 이중쿠션 통굽 슬리퍼 베이직 중급 소프트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딱딱하면 어쩌나 조금 소심한 걱정을했는데걱정과는 달리 느므느므 편해요^^.  평소에 235가 딱 맞는 분들은 길이가 약간 짧지 않을까 싶어요..  다만 물렁해서 그런지 좀 빨리 뭉개지는 느낌…? 직원들 사 주려구 여 재구매 의사 잇습니다.  한달 신은느낌으로 굽도 적당히 있고 푹신해서 신고 돌아다니거나 한창 신고 있어도 너무 편하고 시원합니다..  발이 작아서 늘 맞는 사이즈 구하기 어려웠는데 작게 나왔다는 평보고 이거다 싶어 구매했습니다.  폭 신하고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쿠션이 있어 발바닥마저 포근한 느낌~ 이 슬리퍼라면 오래도록 함께 하고프다는 생각마저 드는군요!^^.  평소 245 신는데 길이는 솔직히 240에 가까운데 나름 잘 맞아욤.  위에 찬장도 잘 닿고 다만 하얀색 삐죽 한 게 올라와서 발찌를 때는 아픈대 푹 신하고 좋아요.  가볍고 쿠션이 푹신해서 발이 덜 아파요다른 신발은 발등 부분이 딱딱해서 발등에 자국남고 그랬는데 이건 발등 부분도 부들부들해서 아프지 않고 정말 편해요!!. 

단골언니 여성 다용도 사무용 유니화 간호화 통굽 슬리퍼 리세트 상품 이미지

단골언니 여성 다용도 사무용 유니화 간호화 통굽 슬리퍼 리세트

Review 쿠션부분이 물렁할줄알앗는데 일할때 알베기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작은 듯 하네요.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너무 다양한 데 쿠팡이 젤 저렴해서 요기서 구매했습니다..  발등 덮는 부분도 푹신 해서 오래 신어도 발 편안할 것 같고( 아직 길게 안 신어 봄) 굽 높이도 마음에 들어요.  이번에는 후기도 꼼꼼하게 보고 튼튼해 보이는걸로 구입했는데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큰 사이즈 사기가 힘든데 우선 큰 사이즈가 있어 좋았고 쿠션도 좋네요.  어머니 슬리퍼가 편한게 있었음 해서 주문했는데가볍고 편해서 저희 어머니가 좋아하시네요.  하루 신었는데 살짝 늘어나서 아주 편하고 잘맞아요.  전체적으로 좀 많이 아쉬워요.  근데 잘못하면 발목 꺾여서 조심히 신어야할거 같아요. 

잠비 플라워 슬리퍼 꽃 사무실 4cm 상품 이미지

잠비 플라워 슬리퍼 꽃 사무실 4cm

Review 편하고 깔끔하고 너무 괜찮아요..  다리가 길어 보이는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인가 ㅎㅎ.  디자인과 칼라 모두 상세 페이지 설명과 똑같아요..  벌써 양 옆이 두번이나 떨어져서 순간접착제로 수선해서 쓰는 중이에요….  키가 작은 편이라 굽 있는 걸 찾다가 구입했어요~.  나막신도 아니구 딱딱하고 발이 너무 아프고 쥐가 날 지경인데 다가 엄지발가락이 다 쓸려서 찢어졌어요..  여름에 화사하니 딱좋아요~.  평소 235 신는데 넉넉히 신으려고 240 주문했어요..  사무실 멋쟁이 된 느낌!! 조금 딱딱하지만 오히려 그게 저는 적당히 좋아요!!.  흰 양말이 까매지고 오래 신으니까 발이 아파요. 

단골언니 여성 데일리 가벼운 사무실 슬리퍼 샤로 상품 이미지

단골언니 여성 데일리 가벼운 사무실 슬리퍼 샤로

Review 구매후기 잘 안쓰는데 이 슬리퍼 정말 쿠션감 짱짱하고 편하고 이쁘네요..  발볼이 평범하신 분들은 정 사이즈가 더 맞으실 것 같아요.  편해보여서 해외 여행가서 신을려고 샀는데 바닥은 푹신해서 나쁘지 않는데 발등부분은 너무 많이 감싸주어서 아프네요.  넘 검은색만 신고 다니다가 이건 베이 지가 딱이다고 생각돼서 요색상으로 했어요..  편안하고 적당한 높이 ^^ 만족합니다.  정말 가볍고 발이 편해요.  디자인도 세련되고 이쁘고, 쿠션 감이 있어서 발이 편해요.~~.  편안하고 폭신하니 좋아요..  생각보다 편한데 아쉬운 건 볼이 좀 작네요.  여름까지 신을 수 있을 듯. 바닥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발이 불편해서 피곤하거나 그러지 않네요.. 

슈킹 여성용 키높이 3.5cm 통굽 슬리퍼 실내화 S-1924 상품 이미지

슈킹 여성용 키높이 3.5cm 통굽 슬리퍼 실내화 S-1924

BEST Price이 상품은 9,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구매하면 100 퍼 후회 돈이 아깝네요.  캐릭터로 인해 발등이 아파요.  왠만한 250사이즈 발은 거의 다 잘 맞을거같아요.  바닥은폭신한데 아치부분이 많이 높고 발뒤꿈치부분은 체중때문인지 약한 뒷꿉때문인지 아치 부분보다 낮아서 하루종일신고 걸으면 힘이종아리로 가지고 몸이뒤로쳐져요..  넉넉하게 사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바닥도 푹신해서 발이 편해요.  발볼이 넓은편이라 한치수크게시켰더니 괜찮아요.  뭐 … 딱히 … 가격대비는 뭐 .. 소소 하지만 …….한쪽에서만 걸을때마다 바람빠지는 소리가 엄청 심하게 나요 ...  여 >< 한가지 아쉬운 점은 평소보다 한두 사 이즈 크게 시키셔야 해요.  실내화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라 맘에 듭니다. 

“튼튼해 보여요 보기에는 맘에 쏙 들어요” 비치슬리퍼

"튼튼해 보여요 보기에는 맘에 쏙 들어요" 비치슬리퍼 타이틀 이미지

슈킹 남성 여성 비치 슬리퍼 C806 상품 이미지

슈킹 남성 여성 비치 슬리퍼 C806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신기좋습니당 적당말랑하니 딱 좋아요.  귀여워용 제가 발이 딱 250인데 가끔 아무 슬리퍼나 사면 250이라고 해도 작을때가 많았거든요...  가볍고 편해서 좋아여.  볼록하고 뒷굼치쪽은 다시 꺼지네요...  실내화 오래 신으면 발이 피곤하고 무거웠는데이건 참 편하고 오래 신을 수 있어요.  상세페이지엔 볼이 넓어보였는데 상품평을 더 믿고 산탓..칼발이나 발볼없는 평범한발들은정사이즈나 하나 아래사이즈해도될것같아요.  사이즈는 원래 250, 나이키 255신어서260으로 샀는데 딱 적절한거같아요.  보통 245신는데이것도 발볼작다는 평이있어서 250샀는데완전 헐떡헐떡 질질 끌고다녀야함실내화로 신을거라 그냥 신지만 밖에선 못신을사이즈네요.  가볍고 디자인도 그냥 깔끔발볼도 적당한게 편하게 신을수있는 제품같아서 만족합니다.  슬리퍼 싸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뮤즈몰 남성&여성 푹신푹신한 쿠션슬리퍼 (DY18802) 상품 이미지

뮤즈몰 남성&여성 푹신푹신한 쿠션슬리퍼 (DY18802)

Review 발 볼 넓은 분 사이즈 크게 신으세요.  겁나 폭신폭신 좋음발 위는 고무 재질 땀나면 잦될거 같지만 요즘 발에 딱 맞는 신발 찾기 힘든거에 비하면 존나 괜춘한듯.  발 편안하고 튼튼해요.  슬리퍼 디자인도 굉장히 이쁩니다..  양말을 신으면 아픈건 없는데 양말이 돌아가고 그래요 발등부분이 다른 부드러운 거였으면 군더더기 없었을텐데 아쉽네요.  딱딱함 완전 예뻐요 근데 너무 딱딱해요.  너무마음에들어서 다음에또이용할께요ㅎ.  예쁘고 편하고 푹신푹신해서 좋아요..  가격에 비해 퀄리티도 높고 학교 다니면서 잘 쓸거 같습니당:).  가볍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네요. 

ONUBE 코치넬라 커플 스트랩 샌들 슬리퍼 상품 이미지

ONUBE 코치넬라 커플 스트랩 샌들 슬리퍼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73%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왠만한 사무실 슬리퍼보다 가격 저렴하고 더 편한듯 스타일도 좋구요.  저희아버지는 미끄러지셧구ㅡㅡ 오직디자인에만 신경쓴 슬리퍼. 별1개도 아깝습니다..  좀 한치수 작게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배달도 빨리왔고 넉넉하게 잘신고 있어요.  진짜가볍고 편하고 좋아요.  딴샌달 발가락 쑥 나오게신는게 보기싫어서 사줬더니 앞볼을 조절할수있어서 편하다고 좋아하네요.  솔직히 고급스럽지는 않은데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그 정도는 감안하고 샀습니다. ㅎ.  의도한건 아니었지만…ㅎㅎ다만 바닥소재가 냄새가 나기 쉬운 소재인것 같아서물묻거나 땀나면 냄새가 나요….  발등이높게나온거같아요.  싼티 살짝 나도 편하게 아무데나 신을수있어서 좋음 발편하고 걸리는것도 없고 캐주얼에 아무렇게 신어도 되서 좋아요. 

삼선 슬리퍼 실내화 남성슬리퍼 사무실슬리퍼 여름슬리퍼 일반슬리퍼 상품 이미지

삼선 슬리퍼 실내화 남성슬리퍼 사무실슬리퍼 여름슬리퍼 일반슬리퍼

Review 디쟈인 괜찮고 저렴하고 다 좋은데슬리퍼 안쪽 하얀 고무에 분홍색이 뭍어와서 좀 그렇네요.  잘못된 물건이 배송과정에 올수는 있지만그걸 알고도 눈속임으로 스카치 테잎으로 어설프게 속여붙여서 팔다니 실망스럽네요.  사이즈가 큰게 없어서 아쉬운….  좀 약해서 조심해서 신어야 할듯요.  저희 아들이 편안하고 좋다네요!^^.  튼튼해 보여요보기에는 맘에 쏙들어요.  소리에상관없으시면 갠찮아요.  좀 무거운느낌! 제품은 깔끔해요~.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발이 스르르르륵하지만 이쁘니까 동네갈때나 신어야 겠따…그럼 20000….. 

MLB 메탈 로고 슬리퍼 상품 이미지

MLB 메탈 로고 슬리퍼

Review 착용감괜찮고 가벼워서 좋긴좋아요.  신고 달린것도 아니고 집근처 마트 슈퍼갈때 신은건데…ㅠㅜ항상 덧신신고 깨끗하게 신었는데 오늘보니 상태가 저렇네요.  저렴해서 구입했는데 한번 신고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돈이네요..  가볍고 튼튼하고 배송빠르고 가격저렴하고 경제적인 슬리퍼에요.  작게나왔다고 크게시켜야한다고해서250시켰다가 다시샀어용.  사이즈도 230신는데 230시켯다가 발볼 좁고 답답해서 240시켯어요.  신랑한테 신겼더니 푹신하긴한데 바닥 재질이 너무 약해서 나뭇가지가 뚫고 올라와서 발바닥 찔리고 바닥의 돌들이 그대로 느껴진다고 하네요..  넉넉하게 신으려고 크게 샀는데 너무 딱 맞네요.  특유의 독한고무냄시 작렬이라 잠시 밖에꺼네놨어요...  발볼 그렇게 안넓고 발에 살없는 편입니다. 

슈킹 남여공용 커플패션 슬리퍼 실내화 1702 상품 이미지

슈킹 남여공용 커플패션 슬리퍼 실내화 1702

BEST Price이 상품은 7,04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각이 잘잡혀서 발은 잘 잡아주는데 물렁한 느낌이 덜해서 아쉽네요.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해서 정말 편하고 좋네요..  적당히 단단하고 편하고 시원함.  편하고 가격도 착하고~~~~운전할때 신으려고 샀는데 굿~~ 굿~~~ 굿~~입니다….  지금 1년 반쓰는데 아직도 짱짱해요ㅋㅋㅋㅋ.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  편하고발등안아픈데잘안벗겨져여.  슬리퍼 가볍고 신어보니 편하고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사이즈가 약간 작아요…..  사이즈도 딱 맞고 발등 부분도 쓸리지 않고적당히 탄탄해서 앞으로 고꾸라지는 일은 없을듯요.. 

갓슈 D타우페 커플 슬리퍼 상품 이미지

갓슈 D타우페 커플 슬리퍼

Review 비슷한슬리퍼를 찾고계신다면 강추합니다 가성비갑에 사이즈도 너무 잘맞고 무조건 좋습니다!!.  발바닥자국 잘 안남고 괜찮네요!.  불편함 없이 잘 신고 있습니다.  웬만하면 평점 5점 주고, 맘에 안 들면 그냥 평 안 쓰고 마는데 이건 화가 나서 써야겠네요..  내구성만 강하면 좋을텐데..디자인은 이뻐요.  비추할만한 제품 물에 30분정도 거닐다 다음날보니 뒷부분쪽이 완전 벌리고있음.추천할만한 상품이아님.너무 부실해요~.  아주만족 너무 편안하게 잘 신고있오요 아주만족.  저는 운동화 280신는데 발볼도 넓은편이고 275가 작을까봐 걱정이였는데 사이즈딱이에요.  비슷한 제품군에서 엄청 싼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가격대비 착용감, 디자인, 마감이 좋은 것도 아니고..  음… 멀쩡한 물건 받으면 기분이 좋았을거 같네요. 

스위밍버드 커플 거실화 2p, A, E 상품 이미지

스위밍버드 커플 거실화 2p, A, E

Review 발에 열이 많아 아무리 추워도 실내에서는 뽀송뽀송한것이 좋은 아들과 나 지금 시원하게 삽니당 ㅋㅋ정말 좋아요.  솔직히 실물보고 조금 실망했어요.ㅜㅜ.  까칠할것깉지만.신어보면전혀,안그래요..  여자용은 235 사이즈인 제게 잘맞고남자용은 280 사이즈신는 남편이 너무 작아요.  빨래가 어렵다는점 제외하곤 원탑.  발에 땀이 많아서 집에서 뭐 신고 다니기 애매했는데 이거만큼 좋은게 없는거 같아요.  발에 땀많은 아들 평소 귀찮아 거실화 절대 두고도 안 신는데.. 요건 오히려 땀이 나도 빨리 건조되고 신고 있기에도 편하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아주 푹신하진 않지만 단단하지도 않아신기 딱 적당합니다.  신으면 폭신해서 발이 덜 피곤하기도 하구요..  시원하고 쿠션감도 약하지만 있습니다.. 

“깔끔하고 비싸지 않고 신기 좋아요” 거실화

"깔끔하고 비싸지 않고 신기 좋아요" 거실화 타이틀 이미지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그레이, 챠콜 상품 이미지

쿠팡 브랜드 – 베이스알파 에센셜 소프트 쿠션 거실화 2p 세트, 그레이, 챠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51%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쿠션감도 별로고 일단은 신내에서 신기가 조심스러워서 잘 않신게되네요.  실 내화 발 닿는 부분이 흰색인 거실화 샀다가 얼마 쓰지도 못하고 더러워서 빨았다가 실내화 분리되고?) 버린 적이 있거든요..  ㅎㅎㅎ 날씨도 추워 지는데 강추합니다!.  디자인도심플하니 귀여워요!!ㅋㅋㅋㅋ.  층간소음 슬리퍼로 구매했는데 바닥이 너무 얇아서 슬리퍼 끄는소리가 더신경쓰이네요.  바닥면이 두꺼워서 걸을 때 슥슥 소리가 너무 거슬려요저는 발에 땀이 많아서 그런지 슬리퍼 안쪽이 보푸라기가 금방 생기고 거칠거칠해져요ㅜㅜ.  이쁘고 푹신하네여 ㅎㅎ.  디 지인은 예쁜데 걸을 때 소리가 심함.  이뿌고 괜찮은데..바닦이 제법 미끄럽네요...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아주 굿입니다.. 

스위트홈 점보레자 거실화 2p, 블랙, 2개 상품 이미지

스위트홈 점보레자 거실화 2p, 블랙, 2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집이 추워서 거실화를 찾고 있었는데, 벌써 겨울이 다 지나갔네요..  저는 발볼 넓은 230인데 여유롭습니다..  레자 거실화는 처음인데, 가뿐하면서도 보온성 있네요..  아가를 썰렁한 온도에서 재워야 된다는데, 그러다보니 저희는 좀 춥더라구요.  강추요!!! 남편 학원 실내화로 붉은색이랑 같이 구매했는데 색도 고급지고 가 성비 좋네요.  보니 꽤 짱짱합니다..  제가 운동화 기준 사이즈가 265 정도라 남자 평균사이즈보다 살짝 작은데도 불구하고약간 갑갑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분명히 브라운 색을 시켰는데 그 색상이 없다는 이유로 한마디 언질도 없이 다른 색상을 보냈더군요..  브라운, 와인, 카키색 세 켤레를 구매했는데 브라운은 보이는 색상보다 조금 짙은 브라운입니다.  납작한 건 줄 알 앗는데 약간 폭 신하네요. 

아날도바시니 에이ST 핫도그 거실화, 그레이 상품 이미지

아날도바시니 에이ST 핫도그 거실화, 그레이

BEST Price이 상품은 7,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푹신 하고 발소리도 덜 나고 부드럽네요!.  겨울이 다가오지만 발에. 땀. 찰까 봐 공기. 통하라 고 뚫린 디자인으로 고른 건데 막상 추워 지니 발이 시려운 게 반전…. 그래도 잘 신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발을 감 싸 주는 느낌이 좋아 용~~ 슬리퍼 끄는 소리도 안 나고.. 가볍고 편해서 양말 신은 기분이에요.  그냥 생긴 그 대 로에요. 마감 깔끔. 허 접해 보이지 않음 보이는 그대로 전 발이 뜨거운 남자 라 발 땀이 납니다..  ㅎㅎㅎ 폭신폭신 웬만한 곳 거실화보다 가 성비 최고입니다!.  작은 거 샀으면 큰일났을 뻔… ( 제 발 사이즈 245~250mm) 천 부드럽고 폭 신하고 가볍고 좋습니다!!.  가족 모두 양말 신기 불편할 때 강추합니다.  사이즈도 딱이고 쿠션도 좋고 만족해요.  안에 들은 게 파손 위험은 없지만 박스가 깨끗하게 와야 저는 기분이 좋더라 고요 슬리퍼 250이라고 했는데 240이 신으니깐 아주 딱 맞아요.  헐렁하지 않고 발을 싹 감 싸 줘서 걸을 때 소리 덜 나고 바닥이 푹신 해서 집에서 많이 움직이거나 서 있을 때 뒤꿈치 안 아파서 좋네요.. 

아날도바시니 AB 로티 거실화 2종 세트, 다크그레이, 그레이 상품 이미지

아날도바시니 AB 로티 거실화 2종 세트, 다크그레이, 그레이

Review 폭신하고 튼튼해보이지만 보풀이 생깁니다.  발을 바꿔 신으면 좀 덜하네요..  날씨가 풀리고 있어서 두께 감이 있는 게 덥지 않을까.  디자인도 정말 예쁘네요….  가격이 싸고 상품평이 좋아서 샀는데 좀 아쉽네요..  발이 235라 계단 올라갈때 때려갈땨 살짝 벗겨지는 것 같은데 다른 곳 보면 남여 세트로 하나가 너무 큰데 이거는 둘다 사이즈가 똑같아서 좋아요!!.  발바닥에 쿠션 감이 있어서 신기 편해요...  쿠션감도 나름 좋은편인데 금방 꺼질거 같네욬ㅋㅋ슬리퍼 바닥면에 상표가 있어서 맨발로 신기엔 거슬려서떼버렸더니 훨 깔끔하니 좋네요.  아주 훌륭함. 다이소 제품에 동일가격 품질은 1.5배.  바느질로 뗌질해서 쓰려구요... 

스위트홈 슈퍼해피 테리거실화 2p, 그레이 상품 이미지

스위트홈 슈퍼해피 테리거실화 2p, 그레이

Review 귀여운데 나보다 울 애기들이 더 좋아해요.  ㅡㅎ만족도 상가성비 상활용도 상색깔 상크기 적당함.  너무… 바닥이 안좋습니다.  실내에서 사용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어 보이지만 그렇게 튼튼해 보이지 않아내구성이 어느정도 뒷받침 될지는 의구심이 들어 보입니다..  불편한 느낌 전혀 없어요.  ㅎㅎ 집에 있는 슬리퍼도 비싼 건데, 몇 개월 신다 보면 금방 헤지더라구요.  가을, 겨울, 봄까지 실내에서 유용해요~.  제품은 사진이랑 동일해요..  폭신한 느낌 있고 사이즈도 괜찮아요..  저희 집이 아직 기름 보일러라서 겨울에 보일러를 계속 돌리기에 기름 값이 만만치 않아서 바닥이 굉장히 차갑습니다.. 

라벨라코 벤스 실내화 세트, 크림, 챠콜 상품 이미지

라벨라코 벤스 실내화 세트, 크림, 챠콜

Review 점점 추워지면서 집에 있으면 발이 시려워지더군요..  냄새가 고약해요….  푹신푹신 하고 이사 오면서 사서 신기 시작했는데 장시간 걷고 집 와서 맨발이 너무 아파서 샀는데 없었음 어쩔 뻔했지 싶어요.  여자 남자 왠만하면 다 맞네요.  발바닥에 라벨이 불편해서 자르고 사용하니 거슬리는 거 없이 편해요.  예쁘고 보송한 실내화 보송보송하고 도톰해서 신기 편해요..  얄궂지 않고 튼튼해서 착화 감이 좋아요.  상품 사진보다 줄무늬가 조금 더 진하게 보이 긴하지만 거의 똑같아요.  색깔도 모던하고 깔끔해서 집 분위기랑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듭니다..  단점은 발 볼이 넓어서 약간 헐거운 느낌??실내화로 신기에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아날도바시니 토이ST 캘리 거실화, 그레이 상품 이미지

아날도바시니 토이ST 캘리 거실화, 그레이

Review 색상도 화사해서 넘 좋아요.  불편한 점은 없고 키가 커 보이는 게 전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조금 오래 신으면 발이 피곤해지고 아프네요..  신랑 발이 250~260 인데 좀 작 다고하네요.  왠지 무거울 것 같았는데 신고 걸어 보니 아주 가법네요 신랑이랑 같이 신으려고 큰 걸로 주문했네요.  방에서 신기보다는 베란다에 신기 적합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저도 신어보니까 신발이 튼튼하고 확실히 좋더라고요!ㅎㅎ.  다만, 핑크는 금방 더러워 자나 그레이나 브라운 추천합니다..  바닥이 추워서요 ㅋㅋ 일단 제발은 255 라 대부분 프리 사이즈가 않 맞아요…. 

아날도바시니 무지워셔블 거실화 2p, 다크그레이 상품 이미지

아날도바시니 무지워셔블 거실화 2p, 다크그레이

Review 제가 발이 255인데 볼이 작습니다.  깔끔하고 비싸지 않고 신기 좋아요.  무난함은 좋으나 너무 얇아서 소음방지가 미미합니다..  사이즈는 제가 235~240 그 중간인데 ^^; 저에게 조금 크지만, 불편하진 않아요..  가격도 착한데 로켓 배송 ….. 우와 우.  면 270까지 가능할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잘삿어요~~.  슬리퍼 멈 기여 워 용 발 시려서 구매했는데 따숩고 푹신 하네요.  디자인 이쁘고 가볍고 좋은데 뒷 꿈치 상표가 거슬려요.  볼이 작은 분들에게 적당할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에스프레소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에스프레소 타이틀 이미지

지세븐 에스프레소 인스턴트 커피, 2.5g, 60개입 상품 이미지

지세븐 에스프레소 인스턴트 커피, 2.5g, 60개입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늘 구입하는데 향도 좋고 편해요.  신맛나는 커피를 싫어하고 진한커피를 좋아하는제 입맛에는 넘나 좋은것 재구매 할꺼에요~.  싸고 비싸고를 떠나 맛이 너무 없어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뜨거운 물을 부으면 일시적으로 크레마도 생겨요..  내용물은 커피향도 안나는 그냥 검은 가루….  독하고맛있어요ㅎㅎㅎㅎㅎ.  역사적으로 베트남에게 미안한 부분도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직정동료사 G7빨간거 늘 개인으로 구매해 마셔셔 저도 얻어 마시다 맛에 반해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제 입맛에 딱이예요~~. 

쟈뎅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1g, 100개 상품 이미지

쟈뎅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1g, 100개

Review 아메맛이 웬만한카페커피보다낳아요.  군더더기 없이 그렇다고 연하지도 않은 딱 깔끔한 커피!! 전 계속 이커피 마시려구요~ ^^.  드립커피 마시다가 요즘은 번거로워서 요걸로 마셔요..  쟈뎅 바닐라라떼를 한때 맛있게 마셨고 아메리카노도 궁금해서 고민없이 주문했어요..  줄여야겠죵ㅎㅎ연하게 마시니 보리차처럼 구수한 향이 느껴집니다..  가격도 사악하지 않고, 집이나 회사에서 먹기 좋아요^.^.  정착함 여러블랙커피 먹어봤는데 가장깔끔하고 담백해요.  부드러운 커피를 찾을때 추천! 개인적으로 위장이 약해 커피는 좋아해도 부담되어 못 마실때가 많은데 이건 우유 살짝 섞어 마시니 하루 한잔 편히 마시네요.  가격대비 귿! 쟈뎅은 커피브랜드 치고 익숙하고 수량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해보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속 쓰리지도 않아요.. 

킹커피 TNI 에스프레소, 37.5g, 2개입 상품 이미지

킹커피 TNI 에스프레소, 37.5g, 2개입

BEST Price이 상품은 7,03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퓨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까지 지난 주문에서 남은거 마시고, 오늘 새걸로 마셨는데…. 완전 확연히 다름 ㅠㅠ 많이 많이 아쉽습니다..  뜯는부분이 예전방식이라 조금 불편하네요.  개별포장지 뜯는 게 살짝 불편하긴한데, 그냥 한 두 번 하면 적응합니다..  인스턴트이긴해도 크레마가 생기고, 향기도 흑설탕의 진한 향기까지 났는데…. 이번 거는 뜯는 모양도 바뀌고(아주 조금더 편함) 대신 맛이랑 향기가 뚝 떨어졌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서 참 좋아요~~~~~.  제입맛에는딱인것같어요.  구수하고 부드러운맛?! 이에요.  편의점에서먹는야릿한커피맛에~내린커피플러스맛입니다.  산미는 약간, 바디감 풍부한 에스프레소이며개봉도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뜯어지고사진에서 보이듯이 입자도 곱지요..  이번에 베트남 출장지인에게 부탁해서 현지에서 구매해달라했는데 여기서 파는 것과 맛과 양, 향이 동일하다면 지속적으로 살 의향있습니다.. 

코맥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모카포트 3컵, 혼합 색상, 1개 상품 이미지

코맥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모카포트 3컵, 혼합 색상, 1개

Review 비추~ 모카포트..첨 사보는데..이게 원래 이러구 마감이 개떡같은가요..?.  혼자 사용하기 좋은 용량에 편리하고 좋아요.  쿠팡에서 평도좋고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서 주문했는데 주문하고 다음날보니 4천원이나 할인이 들어갔더라구요ㅠㅠ.  커피머신은 좀 부담스럽고 라떼를 좋아해서 커피메이커로는 살짝 아쉽고….  결합부에서 물새는건 그렇다 쳐도 벨브쪽에서 물새는건 심각하네요..  에스프레소머신 대신 모카포트 설명서대로 커피 추출하면 120ml정도 나오는데, 우유 150ml정도와 함께 라떼 만들어먹으니 진한맛이 일품이에요..  그냥 원두 사서 갈아서 핸드드립으로 내려먹고 있었는데 핸드드립으로는 라떼는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제가 오리지날 비올렛뜨를 쓰고 있었는데 너무 오래되서 바꿨어요..  추출할때 깔끔하게 잘 나와요..  마감이 조금 날카롭긴했는데 행주로 힘주어서 닦았더니 조금 부드러워졌어요.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원두커피믹스, 1g, 100개 상품 이미지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원두커피믹스, 1g, 100개

Review 절대 이맛도 저맛도 아닌 정말 이런걸 파시다니 어이없군요.  고소하고넘나맛있어요~~~~.  더운 여름에 야외에서 시원하게 먹을때도 낱개포장되어있어 좋고 물에도 잘 녹고 얼음과 같이 넣어 먹으면 설탕 하나도 안 들어가 깔끔하게 식후마시면 좋습니다.  새벽이라 힘드신거아는데 상품에 있던거 빼먹는건 아니지 않나요….  흠.. 연하지 않은데 산뜻한 맛이랄까….  아침에 타먹는 용으로 샀는데 만족합니다.  물에 잘 녹아서 아이스로 먹기 편해요.  맛이 진하진 않지만, 상당히 매력있는 커피나이대 구분없이, 지인들도 맛있다.  원래 진한맛은 안좋아하는데 이건 심심한맛이에요.  특별히 쓰거나 신맛이 없습니다.. 

쟈뎅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1g, 250개 상품 이미지

쟈뎅 콜롬비아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에스프레소 스틱, 1g, 250개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24%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초간단커피 벌써 3번째 ㅋ초간단 너무편하네요.  완전 깜놀 진짜.. 너무 맛없어요.  상품평좋아서 샀는데 역시나 연하네요.  카페도 종류별로 취향따라 그날그날 다른 카페에서 마시고 인스턴트 커피도 여러가지 종류 놓고 매일 다른종류를 마실정도로 커피맛에 민감해요..!!.  커피3포에 물조금넣구 쉐깃한다음얼음컵에 찬물좀붓고 컵에부으니아쥬 근사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가되었네요.  씁쓸한 맛이 좋네요~.  쓰고 신거 싫어하는데 진짜 딱좋음 원하는 카피맛만 남.  쟈뎅 아메리카노 블랙 콜롬비아 수프리모는 1회 타 먹을 수 있는한 봉지에 딱 한잔 타 마시면 독하지 않고 적당해서 맛도 가격도 맘에 쏙 드네요..  가벼운커피라서 좋아요.  블랙을 좋아하는 편이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프레소 인텐소 캡슐커피, 6g, 48개입 상품 이미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프레소 인텐소 캡슐커피, 6g, 48개입

Review 인텐소는 맛이 시거나 떫지 않고 고소한 향으로 스트레이트로 마시기에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캡슐 안 넣어도 뜨거운 물 나오니까 그렇게 마셔 보세요..  신선하고 탄맛도 없긴하지만 심심한~~ 물량을 좀 작게 내려야될듯하네요.  라떼 만들어 먹는데, 에스프레소 용도로는 딱이에요,.  유통기간이 그리 길지 않아 후딱 먹었네요..  아는 지인들도 맛을 보더니 사고싶다고 난리네여 ㅎㅎ*저는 아기엄마로써 항상 정직한 리뷰만 씁니다!.  빠른 배송 친절 빠른 배송에 친절한 기사님..  가격이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가격도 착해요~.  신맛 보다 쓴맛, 구수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에요..  하급. 나 입맛 구린데 느낄 정도면 심각한듯..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 원두커피믹스 250p, 250g, 1개 상품 이미지

쟈뎅 에스프레소 스틱 콜롬비아 수프리모 로얄 헤이즐넛 원두커피믹스 250p, 250g, 1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음 맨처음에 물을 부으면 향이 나서 다들 좋다고 하시는데 금방 사라져요 .. ㅎㅎㅎ.  커피맛을모르던내가ㅋ향이너무좋고부드럽게ㅋ타서 마시고있어요.  헤이즐넛향이 너무 강하지도않고 맛도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전 쓴 커피는 못마시는데 유일하게 헤이즐넛은 마십니다 ㅎㅎ.  평소 원두커피만 즐겨먹는데 외출할땐 가끔 한두개씩 들고다니는것도 굿이고 박스가 클줄알았는데 아담하니 이쁨 ㅋㅋ 헤이즐넛 3가지 있는데 내입맛엔 이게 좋음 ㅋㅋ.  간편하게 헤이즐넛 향 즐기기 좋음 스틱 커피 치곤 향이나 맛이 진짜 좋아요..  부드럽고 나름 만족합니다.  나눠먹은게 부끄럽네요.  여름에는 시원하게 먹으니 향이 덜 나는데요즘 쌀쌀해져서 따뜻하게 먹는데 확실히 뜨거운물을 부었을때 헤이즐넛 향이 엄청 나더라구요 ㅠ.  향이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헤이즐넛 싫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