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보험

보험도 역시 새마을금고

Currently Viewing Posts Tagged 트레이닝복

기능성반팔 (feat. 체대입시할 때 입었는데 가볍고 편해요)

기능성반팔 (feat. 체대입시할 때 입었는데 가볍고 편해요) 타이틀 이미지

아르메데스 남성용 기능성 슈퍼 드라이 반팔 티셔츠 R-191 상품 이미지

아르메데스 남성용 기능성 슈퍼 드라이 반팔 티셔츠 R-191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1번째 A유별나게 무더운 여름이라 하루에 한 장씩 갈아입는 티셔츠..하루 전날 샤워하며 물에 가볍게 빨아 주면 다음날 아침에 입는 속건성이라... B어깨라인 하나 더 넣는 게 어렵나요..?. C평소 120사이즈 입는데 여유 있고 편안합니다.. D입고 있으면 시원하고 편해서 벗기 싫어집니다.. E불만족 후기 다 읽어봤는데 사이즈 미스, 봉제 불량, 흡수력 등등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가격이 너무 매력적이라ㅎㅎㅎㅎ 싼 게 비지떡이니 망하면 잠옷이다 하고 샀습니다. F깔끔하게 잘 맞고 잘 끄고 있습니다. G카키는 생각보다 색상이 너무 어둡고 진해서 별 하나 뺍니다ᅮ아버지가 일단 너무 좋아하시고 가격은 비밀로 했어요ㅋ. H생각보다 구성비 훌륭합니다. I본인 원하는 사이즈 한 치수 크게 하셔야 합니다~. J조금 두껍긴 한데 땀 흡수는 잘할 것 같네요.

나이키 파크7저지 심플핏 트레이닝복 단체복 헬스 런닝 다용도 기본라인 기능성 반팔티 상품 이미지

나이키 파크7저지 심플핏 트레이닝복 단체복 헬스 런닝 다용도 기본라인 기능성 반팔티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2번째 A여름철 러닝 하기 아주 좋은 소재라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B저희 엄마 사드렸는데 좋아하셨어요.. C엉덩이 허벅지 두꺼운 부분 가려주고 온 버핏으로 이쁨 소재도 가벼워서 운동하기 좋아요. D정 사이즈!시원하다고 하네요!. E스판력 ㅎㅌㅊ 뻑뻑함 ㄷㄷ 슬림한 분들은 상관없이 입으실 듯. F기능성 재질 좋고 시원해요. G생각했던 것보다 옷이 많이 얇아요~. H그냥 편하게 입는 거면 ok 선물은 비추 편하게 잘 입을 것 같은데 보풀 나기 딱 좋네요. I한 치수 높게 입어야 할 듯. J땀을 많이 흘리는 직업이라 남편이랑 더워지면 입으려고 샀는데 너무 만족해요.

아르메데스 남성용 기능성 슈퍼 드라이 반팔 티셔츠 R-192 상품 이미지

아르메데스 남성용 기능성 슈퍼 드라이 반팔 티셔츠 R-192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3번째 A최소한 문 앞까지는 와야지 그거도 불안하구먼 ㅡㅡ 판매자분 항의 좀 하셔야 할 듯. B재질. . 세탁 후 틀어짐도 없고물 빠짐도 없어서 좋았는데. .두 번 세탁했는데. . 로고가 너덜너덜해요. C너무 졓 앙 바람 불면 추워 잉. D저렴한 가격, 알맞은 품질~~. E가격 대비 우수한 상품!! 1. 면 재질스판기는 다소 부족하지만 시원하고 좋습니다.. F급하게 신랑 헬스 복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핏이 맘에 드네요. G아직 오래 입어본 건 아니라 특별히 나쁜 점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는데 입다가 발견되면 후기 수정해서 더 남길 예정입니다.. H나이키 드라이핏과 흡사합니다. I넉넉하니 아주 편하고 좋아요. J면 티 극혐인 요즘 날씨.. 습한 날씨에 정말 딱입니다.

아르메데스 남성용 언더레이어 반팔 무지테크핏 AR51 2매 상품 이미지

아르메데스 남성용 언더레이어 반팔 무지테크핏 AR51 2매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4번째 A통풍 잘되고 땀 흡수 잘되고 가볍고 핏이 너무 이쁩니다. B생각보다 고 퀄. 까만 물 나온다고 해서 몇 번 담가봤으나 물 빠짐없음… 더 살 생각 1000% 있음, 아디. C이너로 입어야 할 거 같아요. D착용감 매우 우수합니다~. E후기에서 타이트하다고 해서 넉넉히 샀는데 딱 맞게 살 걸 그랬나. F엄청난 근육쟁이들은 한 치수 크게 사는 게 좋다.. G쪼이고 작음 운동 많이 하시 분 몸매 좋은 분 추천. H말랑한 듯 쫀쫀하게 좋습니다.. I비싼 브랜드랑 별 차이가 없다네요. J좀 작아도 한 사이즈 크게 샀는데 헐렁해버리네요.

언더아머 히트기어 컴프레션 반팔 상품 이미지

언더아머 히트기어 컴프레션 반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52%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5번째 A물 빠짐 주위! 옷은 좋으나 손세탁 할 때에 물이 많이 빠지고 만약 흰 셔츠 안에 입으면은 땀이 나버리면은 셔츠에 검은 물이 묻어서 지워지지 않아요. B한 치수 크게 입어야 할 듯 조금 작음. C사이즈 품질 배송까지 완벽합니다.. D굿 저렴하게 잘 샀어요!!. E배송은 총알 속도라 두말 필요 없고요. F딱 붙는 거 좋아하시는 분 추천해요. G체대입시할 때 입었는데 가볍고 편해요. H역시 은 더 아머. 좀 비싸긴 함ㅁ. I운동하는 여자인데 가슴과 배는 압박하는 느낌이 딱 들고 다만 좀 마른 편이라 팔은 헐렁한데 만족해요. J다만 L 사이즈 시켰다가 사이즈가 좀 작아서 XL시키니까 이제 좀 맞네요..

아디다스 남성용 엔트라다 18 저지 상품 이미지

아디다스 남성용 엔트라다 18 저지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6번째 A예뻐요 딸 95로 사줬는데 예쁘네요. B약간 타이트한 듯.편하고 시원해서 아주 만족.추천….. C아직 입어보진 않았는데 딱히 불만이 있거나 하진 않네요. D역시나 축구심판 봐야 할 거 같은 디자인이기도 하고... E가벼운 포장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품질. F단색을 좋아하는 준은 요 옆구리 흰색임 상품은 사진과는 다른듯해요 옆구리에 흰색을 숨기어서 사진을 올려서 속은듯하네요. G색 쨍한 감은 덜하지만 그래도 색 예뻐서 별 5개!. H사진과 똑같고 가격 저렴하고구성비 좋네요. I강추합니다 가볍고 예뻐요~선물했는데 맘에 들어 해요~^^. J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고 감촉도 좋은 시원한 옷을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언룩] 코오롱 쿨론 반팔 티셔츠 상품 이미지

[언룩] 코오롱 쿨론 반팔 티셔츠

BEST Price이 상품은 6,5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7번째 A발한성이 골지 원단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뛰어납니다.. B엄청 시원하고 엄청 잘 마르는 옷 여름에 아주 제격입니다.. C실제로 받으면 재질이 저래요딱 속에 입기 좋아 보이고많이 빨아도 괜찮을 거 같은 재질이네요. D입고 있는 상태에서도 발한성이 꽤 좋은 편이라 쾌적하게 운동이 가능합니다.. E허리 쪽 기장이 좀 짧긴 한데 엄청 짧아서 배꼽티만 안되면 되지요. F재질도 매끄럽고 가벼우며 매우 만족합니다.. G추천 그런대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H입으니 깔끔하고 더 예쁘네요.. I구성비 탁월함. 작업복으론 최고.. J저렴하고 세련되고 편해서 너무 좋아요.

아디다스 반팔티셔츠 남성여름반팔티 반팔라운드티 오운더런 티셔츠 기능성티셔츠 상품 이미지

아디다스 반팔티셔츠 남성여름반팔티 반팔라운드티 오운더런 티셔츠 기능성티셔츠

한줄평 기능성반팔 중 8번째 A평소 105 입는데 110도 작아요 ㅜㅜ. B위가 이 제품 밑이 아디다스 다른 제품인데 똑같은 2xl인데 사이즈가 엄청 차이나네요.. C마라톤 할 때 입으려는데딱이네요. D가볍고 구김 적고 물 묻어도 잘 마르고구성비 짱.. E운동할 때 입기 딱 좋으며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F디자인 이쁘고, 시원합니다. G얇고 러닝에 입기 좋은 재질이에요. H뱃살 없음 105기 맞는데 배가 나와서리 110 입어야 할 듯. I그렇게 좋은 재질은 아님구성비 낮아요. J받은 사람이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

“굳이 메이커 입을 필요 없겠어요” 츄리닝

"굳이 메이커 입을 필요 없겠어요" 츄리닝 타이틀 이미지

무로 다이어트 스퀴즈슈트 상의 상품 이미지

무로 다이어트 스퀴즈슈트 상의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51%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편하고 잘 찢어지지도 않고 부드러운 소재이고, 움직이기도 편합니다.  저는 그냥 정직하게 살빼렵니다.  원래 2~30분은 흔들어야 땀이 찔끔 나는데이건 15분? 정도만 했더니 등이랑 겨..가 진짜 축축해질 정도로 젖더라구요.  요즘 살쪄서운동한다고신랑이랑같이 구매햇는데30 분운동. 땀엄청나요 ㅋ.  땀이 진짜 잘나고 좋은데 라운드가 너무 넓어서 입었을 때 안에 입은 이너가 그냥 다 보임 어깨가 좁으면 오프 숄더 될 수도 있을 것 같은..?.  궁금해서운동해봤으니까 땀흘리고 좀효과있을것아요.  주로 간단한 홈트할 때나 대청소 할 때 입는데 한 여름 못지않게 땀 납 니다 점퍼 형 후드 형이랑 다르게 라운드 넥이라 열이 더 잘 가둬 지더라.  찐 살 빼고싶어서 반신반의로 사서 입고운동한지 이틀차인데 안입은거랑 땀차이가 엄청나요.  서늘한 날씨에도 여름 만큼의 땀을 낼 수 있습니다..  몸이 편해야 운동이 잘 되는 느낌이고 온전하게 땀을 내야 제대로 운동한 것 이다… 라는 고리타분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죠.. 

잘빠진 여성용 편안한 두줄라인 팬츠 상품 이미지

잘빠진 여성용 편안한 두줄라인 팬츠

BEST Price이 상품은 9,90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답답하고 어단지 불편해요..  물론 신축성도 뛰어나고요.  키작고 하비인데 적당히 붙고 다리 길어보이고 좋아요.  전 겨울에도 답답한거 싫어서기모 들어간거 안입습니다..  긴 트레이닝 잘못 입으면 발목 고무단 위에 더부룩하게 축 쳐지는 거 나 키 작고 다리 짧아요~하고 광고하는 것도 아니고...  네이비에 옆에 줄이 있어서 그런가 아님 소재덕분인가 다리가 상당히 날씬해보이네요^^.  저처럼 마른것도아니구 뭣도 아닌 어정쩡한 하비이신분들 참고하세요~!.  기모들어간건 잘 안늘어나서갑갑해서 이걸로 다시 샀습니다..  많이 두껍지 않아서 지금 딱 입기 좋고요.  보드랍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매끄러운 느낌의 재질입니다.. 

네스파 남성용 런던 트레이닝 밴딩 바지, 블랙 상품 이미지

네스파 남성용 런던 트레이닝 밴딩 바지, 블랙

Review 따뜻하고 좋다고합니다. ㅋ.  배소은 빠른데 XL시켰는데 L가 왔슴.그냥 교환 귀찮아서 남편이 안입으면 내가 입어야 할듯 ㅠㅠ.  중요부위가 너무 부담될 정도로 부담스럽네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질은 괜찮습니다.  몇 번 입으면 접히고 고무줄 밴딩이 넓적한거라, ㅠㅠ 실제적으로 허리부분이 보이면 민망하지만, 안보이면 편하고 따뜻한 바지라고 하네요 ㅋㅋㅋ.  편하구 좋아영 사이즈두 딱인듯.  신축성은 아주좋아 고무밴드는 헐거웠지만 줄을 빼 버리고 고무밴드를 덧넣어서 입었다.  허리 좀 커서 끈 묶어야하는것만 빼면 너무 괜찮아요!.  덩치 커다란 남성이 편안해 합니다.  한번 빨았는데, 보풀 없이 깨끗해요.. 

빌락트 남성용 프로라인 테크핏 아이스 트레이닝 상의 + 하의 세트, 블랙 상품 이미지

빌락트 남성용 프로라인 테크핏 아이스 트레이닝 상의 + 하의 세트, 블랙

Review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가볍고 편안합니다..  요건 넉넉하고 좋아요..  실밥처리도 깔끔하고 재질도 너무 좋습니 브랜드랑 견줘도 손색없는 고퀄리티 제품입니다..  너무 달라붙지 않고 핏이 예뻐요시원한 감이라서 여름에 좋아요.  요즘 트레이닝복들이 너무타이트하게나와서 숙이면 엉덩이 골 보이고 살보이고 흉하더라구요..  비싼. 낚시 메이커 보다 실속있고 완전 편하내요 .^^^가격도 저렵하고 ㅎ.  구지 메이커입을필요없겟어요.  옷감이 시원하고 부드러운 스판재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L 그레이를 구매햇는데 색상도 화면과 똑같고 핏도 살고 딱 좋더라구요..  착용감도 편했고, 원단도 국내 원단이라고 하는데, 신뢰가 갔습니다.. 

[워나샵] 크롭팬츠 빅사이즈 츄리닝바지 남녀공용 트레이닝팬츠, 블랙 상품 이미지

[워나샵] 크롭팬츠 빅사이즈 츄리닝바지 남녀공용 트레이닝팬츠, 블랙

Review 바지 옆 흰줄은 사이즈에 따라 넓어지는게 아닌가 봅니당,,,,마치 아디**트레이닝바지 옆의 3줄 중 한개만 있는 느낌이에요.  고무줄 엄청 짱짱함 너무짱짱해서 조이는 느낌 답답함 절대 줄줄 내려가지 않는데 너무 답답해서 고무줄 자름.  국산이라서박음질은꼼꼼하게잘되어있습니다.  저는 너무큰걸샀나 바지가 좀 많이 길어서 수선하고입었어요.  더 다양한 멋진 옷 만들어 주세요.  사이즈가 작대서 한치수 크게 사줬더니 잘맞아용.  빨강색을 좋아해서 구매 했습니다..  더시 시켜도 될거같아요.  디자인은 맘에 들었는데 너무 작아서 실망했슴요.  여름용 냉장고바지에 가깝습니다. 

잘빠진 여성용 1719 허리밴드 델리지 조거팬츠 상품 이미지

잘빠진 여성용 1719 허리밴드 델리지 조거팬츠

Review 거격대비 만족합니다..  너무 얇고 너무 폭이 좁아요….  다 좋은데 처음 왔을 때 냄새가 매우 심합니다.  이건 진짜 냉장고 바지라서 집에서도 추워서 못 입을 듯해요.  무릎도 당연히 안 나오구 여. 허리는 시보리를 많이 잡아서 안에 줄이 안 꼬이게 했네.  태풍부는날 입어서 더운줄은 몰랐으나, 여름엔 매우 더운 재질이에요!!.  지난번에 블랙 사서 너무 잘 입고 있어서 이번에 네이비도 구입. 근데 블랙에 가까운 네이비네요..  웬만하면 상품평을 안 남기는데요. 와~~ 이 바지 대박입니다..  하늘하늘한 소재아니고, 흔한 츄리닝의 적당한 두께입니다..  까끌까끌 불편해여 디자인은 나쁘지않은데 까끌거려서 불편해여 ㅜㅜ 비추. 

핫슈트 지투 풀지퍼 땀복 세트 HS6008 상품 이미지

핫슈트 지투 풀지퍼 땀복 세트 HS6008

Review 참고하시고. 야외 한 시간 정도 걸었는데 땀이 .. 안에 긴 면 티 입고 바지도 레깅스 입어야 할 듯… 사 이즈 선택만 성공하면 이만한 땀 복도 없어 보입니다...  그냥 입었는데 막 달라붙어서 쓸린다 해야 하나? 아픈 건 아닌데 음.. 그래요!.  땀이 나면 옷밖으로 하얀 소금이 생겨요 운동할때 마다 빨래 할수도 없고 별로 싸지도 않은데.. 밖에서 운동하기 창피합니다..  분명하게 기능하는 땀복입니다.  마감도 나쁘지 않고 땀 잘나요.  디자인도 품질도 만족합니다..  사이즈가 넉넉하니 좋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착용시 평상복으로도 좋을만큼 소재가 좋습니다..  운동 후 개운함이 더해지는 고마운 옷이에요.  평소 걸음대로, 평소 걷는 시간대로 걸었는데..그전엔 땀이 그리 나질 않아 개운치않더니~땀복입고 땀이 흥건하도록 걸으니 개운하고 좋네요.. 

가우리 GA 이선 트레이닝 팬츠 츄리닝바지, 화이트 상품 이미지

가우리 GA 이선 트레이닝 팬츠 츄리닝바지, 화이트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허벅지나 기장은 넉넉한데 허리가 쬐끔 여유가 없어요..  간편하게 입고다니기 좋네요.  막입고 막빠니까 결국 헤져서 버리고 새로샀네요.  딸이 겨울에 하나 입고 편해서 여름것도 있는지 봤는데 기모만 없고 똑같다고 하네요.  좀 얇은편이긴한데 집에서 입기 편합니다^^.  허리. 고무줄 밴드가 조금 약해요..  마른 사람만 사입어야겠음 XXL는 개뿔 작아서 못입구만.  저주받은 몸뚱아리를 원망 할뿐입니다.  완벽한 여름용이예요!!.  중학생딸이 체육복이 필요했는데 이 바지줄이 딱 원하는 디자인이라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