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보험

보험도 역시 새마을금고

Currently Viewing Posts Tagged 핸드케어

“맛있고 달콤한 향에 더 반하네요” 청포도

"맛있고 달콤한 향에 더 반하네요" 청포도 타이틀 이미지

씨없는 청포도, 1.2kg, 1팩 상품 이미지

씨없는 청포도, 1.2kg, 1팩

씨없는 청포도, 1.2kg, 1팩 가격 및 적립액 씨없는 청포도, 1.2kg, 1팩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씨없는 청포도, 1.2kg, 1팩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Price이 상품은 8,99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약간 상한 부분이 있지만 나쁘지 않아요.  느끼한 음식 먹다가 막 흡입했네요.  ㅎ 저번에 티 *에서 청포도 비싸게 주고 샀었는데 다 터지고 물러지고 상태가 너무 안 좋았는데 다 먹고 쿠팡에서 또 시킬께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꼭지도 마른 것 없이.. 달고 맛있어요.  ㅠㅠ 뜯어보자마자 저렇게 물은 게 있고 알이 작아서 괜히 주문했나.  껍질은 씁쓸함이 살짝 돌구요~.  너무 달는 거는 싫은데 적당히 새콤달콤하니 맛있습니다..  저희 아이가 포도 완전 좋아하는데 떯은 맛 1도 없고 새콤 한 맛은 0.7 정도.. 99.3 정도 달콤한 맛이나요 ^^ 다 먹고 나면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포도가 씨 뱉는 그림 진짜 귀엽네요. 

씨없는 청포도, 1.8kg, 1개 상품 이미지

씨없는 청포도, 1.8kg, 1개

씨없는 청포도, 1.8kg, 1개 가격 및 적립액 씨없는 청포도, 1.8kg, 1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씨없는 청포도, 1.8kg, 1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시고, 낡은 포도.. 싱싱 했던 적이 한 달쯤 된 구린 물건 보내주는 건 파는 사람의 양심에 난 털을 보여주는 거지요..  여러 번 구매 중 이번이 최악 청포도를 좋아하는 우리 신랑 오래간만에 또 먹고 싶어 해서 주문합니다.  쿠팡으로 실망해 본적이 없는데… 이번 포도는… 실 망 꼭지가 누런 시들 시들한 포도 한 박스가 와 있네요...  안 싱싱 함. 줄기가 말라 비틀어짐..  탱탱 하고 신선 집에 포도 귀신이 있어서 포도 대기 바쁘네요.  사지 마세요 돈 아까와요.  안에 이상한 줄기 같은 거 있어서 먹기 매우 불편.. 이런 청포도 첨 먹어 봅니다.  첫 번째 구매에서도 그리 싱싱 하지 않았지만 추천으로 뜨길래 혹시 모르니 한번 더 믿고 구매했으나 상태가 좋지 않은 건 여전하네요..  듬성거리지도 않고 알도 실했구요.  그런데… 반 이상이 무르고 터진 것 들…! 날이 따뜻해 졌다고.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 상품 이미지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 가격 및 적립액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오톰크리스피 청포도, 1.2kg, 1팩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썩은 거 하나 없이 깨끗하고 맛있어요.  쿠팡이 더 성장하길 바랍니다.  사진과 같이 알맹이가 많이 떨어져서 왔지만 무른 건 한 알 뿐이었습니다..  샤인머스캣이 워낙 부드러워서 그렇지.. 이것도 질기거나 그렇진 않아요.  품종이 다른 두가 지가 섞여 있는 듯… 모양이 동그랗고 조직이 아삭 한 것은 달고 약간 길쭉한 것은 밍밍한 맹탕..  뭔 가 약품 처리한 좀 독한 냄새요 ^^.  봄 과육이 다 문드러졌다 크리스피 주제에 아 삭이지를 않는다.  결론은 오 톰 크리스피 청포도를 잘 먹는다는 거, 그게 중요한 사실인 것 같습니다.  떼먹기는 편하고 좋은데 저 많은 포도 알이 달려 있었다 기에는 줄기가 너무 작아서 꼭 실한 거 다 팔고 떨어진 알 모아서 보낸 것 같네요…..  고 ( 와인 포도는 생식? 용 포도보다 훨씬 단맛 남) 취향상 샤인머스캣보다 얘가 나 음 진 또 배기 아름다운 청포도 임 아이야 모시 수건을 마련해 두렴. 

수입 혼합포도, 1.8kg, 1팩 상품 이미지

수입 혼합포도, 1.8kg, 1팩

수입 혼합포도, 1.8kg, 1팩 가격 및 적립액 수입 혼합포도, 1.8kg, 1팩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수입 혼합포도, 1.8kg, 1팩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실내에 두면 맛있어 질까….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어요.  청포도도 신기한 게 물렁거리지도 않고 사각거리는 식 감에 신선하면서도 적당히 달달 하니 좋았구요.  근데 한 송이가 아니고 잘린 느낌요 포도 한 송이를 자르고 넣어 놓은 것 같은 것? 맛 좋고 다 좋은데 찝찝함은 뭐지? ㅎ.  청포도만 자잘하고 나머지는 크고 맛있어요.  사이즈가 고르지 않고 큰 거는 큰데 작은 건 또 너무 작은 크기가 다양하네요..  뼈대가 앙상하고 갈색입니다..  맛은 없진 않지만 껍질이 두꺼워요.  ㅎㅎ 청포도만 줄기차게 먹다가 청포도는 어떨 땐 좋은데 안 좋을 딱도 있던데 이번에 받은 건 적 포도 청포도 상태 좋아요.  쿠팡에서 산 사과 오렌지 들은 다 너무 맛있어서 기대가 컸는데 솔직히 ㅜ.ㅜ 포도는 비추입니다.  믿고 사는 후 레시인 데 요번엔 실망했어요 ….. 

씨없는 적포도, 1.8kg, 1팩 상품 이미지

씨없는 적포도, 1.8kg, 1팩

씨없는 적포도, 1.8kg, 1팩 가격 및 적립액 씨없는 적포도, 1.8kg, 1팩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씨없는 적포도, 1.8kg, 1팩 사용자 리뷰 이미지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Review 맞벌이로 장 볼 시간도 없는데 신선한 과일을 빠르게 배송해 주셔서 참 고맙게 잘 먹고 있어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 아들 순식간에 먹네용.  씨 없고 껍질째 먹는, 중고생 아이들이 간편해서 좋아할 만한 ^^.  줄기 말라 비틀어진 갈색.. 과육 딱 딱해서 포도인지 모르겠음.. 원래 이런 건가...  아삭아삭 해 여 근데 생각보다 썩은 게 많아서 씻을 때 하나하나 살펴야 하는 게 좀 불편했어요.  달콤 보다는 세콤쪽에 가깝네요.  껍질이 두껍지 않고 연하고 알이 커서 과즙이 풍성하게 입안을 적셔서 아주 맛납니다..  껍질이 좀 억세게 느껴져서 별하나 빼요. 그래도 달아서 이만 하면 잘 산 거 같네요.  매우 싱싱 해 보였고 당도는 굉장히 높앗으나 2-3 일 지나자 표면이 금방 군대 군 데 썪는 것처럼 반점이 생기며 문드러짐. 자극적일정도로 굉장히 달아요.  씨도 없고 껍질도 부드러워 이렇게 먹기 편한 걸 놔두고 어디가 서 날궂이 했는지 제 자신이 한심했지요.. 

썬리치 껍질 째 먹는 씨없는 청포도 2kg (탐슨시들러스), 단품 상품 이미지

썬리치 껍질 째 먹는 씨없는 청포도 2kg (탐슨시들러스), 단품

썬리치 껍질 째 먹는 씨없는 청포도 2kg (탐슨시들러스), 단품 가격 및 적립액 썬리치 껍질 째 먹는 씨없는 청포도 2kg (탐슨시들러스), 단품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썬리치 껍질 째 먹는 씨없는 청포도 2kg (탐슨시들러스), 단품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우 왕~~ 넘 맛 나요 또이용해야겠어요.  신선도는 중간쯤… 알이 작네요..  싱싱 하고 알도 굵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ㅠㅠ 기대했는데 뽑기 잘못한 듯.  딸아이가 엄청 좋아해요.  포장 상태가 매우 잘 되어 와서 신선한 포도를 잘 받았구요..  깨끗하게 잘 배달 되었네요..  완 젼 달아요 완 젼 진짜 아삭 오독 토 독 달콤 달콤 시원하면 더 맛있어요.  양에 비해 비싸고 단맛이 적어요..  저번 건 시다~ 싶었는데 며칠 두니 얼마나 달던지! 이번 건 알도 엄청 크고 달달 하기가 후숙도 필요없고 맛있습니다!.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30개입, 600g, 1세트 상품 이미지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30개입, 600g, 1세트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30개입, 600g, 1세트 가격 및 적립액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30개입, 600g, 1세트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30개입, 600g, 1세트 사용자 리뷰 이미지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20%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견과가 별로 예요 금방 물리고, 건강한 느낌은 안 드네요….  건 블루 베리에 청포도 맛 초코가 맛있어서 견과 류 싫어하는 사람도 잘 먹었어요..  처음엔 신기한 맛에 반했지만, 그래도 기본 맛이 좋네요.  입 심심하거나 배고플 때 먹으면 딱입니다!.  키가 갑자기 자라니 뼈가 아프대.  양도 적당해서 출출 할 때 먹기 좋고 여행 시에 유용할 거 같습니다.  즐겁게 먹고 있습니다..  짱~~~ 한 번 먹기 딱좋으네요~~ 맛도 좋아요~.  귀찮아서요. 정말 눅눅함 하나 없이 바삭바삭 넘 넘 맛 나요..  ㅋㅋㅋㅋ 이것도 많이 먹으면 살찌는데 그래도 과자보단 덜 찌겠죠.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20g, 50개 상품 이미지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20g, 50개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20g, 50개 가격 및 적립액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20g, 50개 네이버 최저가 구매 버튼 투데이넛 너트한줌 청포도요거트 견과 선물세트, 20g, 50개 사용자 리뷰 이미지

Review 맛도 있고~ 부모님도 잘 드시고~ 간단하게 먹기 편하고,, 든든하기도 합니다.  적극 추천 이요!!!!! 초딩입맛도 거북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건강 해지려고 먹는 건데 너무 달고 인공적인 맛이 강해서 건강한 맛은 아닌 것 같네요..  요거트가 들어서 개운한 맛까지 ! 한 줌 견과 중 최고!!.  견과류가 몸에 유익하기에 주문했는데 아몬드가 좀 눅눅해서 조금 먹을 때마다 약간 신경이 쓰였네요….  맛있고 달콤한 향에 더 반하네요.  맛있고 유통 기한도 길고 만족합니다..  건과 일은 시어서 싫어하는데 건 블루 베리는 시지 않고 맛있네요..  중간 박스 있었으면 보관이 쉬웠을 텐 ㄷ ㅔ 아쉬워요.  배송이 너무 빠릴 오ㅏ서 놀랬네요. 

“몇 달 동안 야무지게 잘 썼네요” 폼핸드워시

"몇 달 동안 야무지게 잘 썼네요" 폼핸드워시 타이틀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490ml, 2개 상품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490ml, 2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35%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뻑뻑하게 뽀득 거리는 게 아니라 부드러운 뽀득 거림이 예요 ( 전에 껀 씻으면 뻑뻑하게 뽀득 거렸음) 향은 은은한 파우더 향인데 일반적인 향이 아니라 좀 독특해요.  인위적이 파우더 향이 너무 지독해요..  코가 아파서요.. 향기가 안 맞나.  포장도 단단한 박스에 들어 있어서 답례 품 같은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향도 무겁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산뜻한 파우더 향이 예요 가 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용기가 넓적하지 않고 얇아서 보관하기도 좋네요.  물론 그만큼 손이 신속히 건조 해진다..  가격도 훨 저렴하구요..  요즘 집집마다 필수인 핸드 워시 양이 작아서 늘 리필만 사 대느라 낭비 아닌 낭비를 했는데 이제품은 양도 많고 오래 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짜서 쓰니까 편하구요.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파우더향, 500ml, 2개 상품 이미지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파우더향, 500ml, 2개

Review 생각한 딱 그 향임 근데 뭐 증오하거나 격렬히 싫어하지 않고 가격도 다른 향 비해 저렴해서 샀어요.  케이스도 정갈하고 디자인을 잘했습니다..  그래서! 착한 공작 소 꺼 시켜 본 이유 죠 바로 거품 나오는 것, 그리고 착한 공 자소 꺼니까! ㅎ ㅎ ㅎ 확실히 세정력도 좋고요.  몇 달 동안 야무지게 잘 썼네요.  세면대에 지저분한 비누가 지겨우시면 적극 추천입니다.  아* 깨끗해 가 일본과 관련되어 불매하기로~~ 대체할 것 고르다 요걸 루~~ 거품 잘나네요~~.  향이 강해서 주방용으로는 별로 여서 속상했는데 가족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자주 씻고 싶을 정도의 향과 보송함 부드럽고 거퓸이 잘 나요 향기도 제가 딱 생각한 그 향이라 맘에 듭니다.  인공 향료가 알레르기 반응 있는 걸 숙지 못하고 구매. 손에 붉은 반점이 일으나 패기. 참고하시길 요..  베이비 파우더 향은 거품 나올 때 살짝 났다가 씻고 나면 잔향이 거의 앖어요. 타제품은 향이 진하게 남는 게 되려 찜찜했는데 향이 없어서 저는 더 좋네요.. 

크리넥스 소프트 폼 솝 핸드워시 그린플로랄, 1.95L, 1개 상품 이미지

크리넥스 소프트 폼 솝 핸드워시 그린플로랄, 1.95L, 1개

Review 두 아이들이 엄청나게 써 대기 때문에 용량 큰 걸 찾고 있었는데 딱 이었어요.  멍청한 놈 핸드 워시도 한번 써 보지 뭐.  실망….. 핸드 워시 90%로 가 물로 희석한 거 예요????? 펌프질 하는데 물만 나오는 느낌….  주방에선 비누 대신 손 세정제를 꾸준히 쓰는데 요즘 같이 어 수선한 땐 더 자주 손을 씻을려면 대용량이 필요할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충분한 세정력이 있고 특별히 건조 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  쓰던 거 보낸 거 아님? 뚜껑도 부실하고...  다른 제품에 비하여 조금 늦게 마르는데 그것이 더 좋은 것인지는 몰겠음..  대용량 좋음 대용량이라 구입했음 용량좋고 향도 진하지않음 씻을때 조금 미끈듯한느낌좋음구매권유예정.  용량과 가격을 계산 해보면 상당히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크리 넥스 제품 사용을 안한 상탸에서 딱 하나 염려스러웠던 점은 향 기 였습니다.. 

크리넥스 폼 솝 핸드워시, 4L, 1개 상품 이미지

크리넥스 폼 솝 핸드워시, 4L, 1개

Review 용량도 많고 손씻고나면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어 좋아요.  ㅎㅎ 향이 강하구 그런데 가 성비 갑이라서 이번에는 4리터로 사 봤어요!.  대용량, 알뜰하게 산 거겠죠????!!!!.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옵니다..  거품용기에 담았는데 먼가 손이 뽀독하게 씻기는 느낌은 없는데 건조하긴 엄청 건조해요.  일본산도 아닐뿐더러 씻고 나면 개운할 뿐더러 쉬 건조해 지지도 않아요.  대용량이라 거품 안날까 걱정했는데 향도 적당하고 거품 잘나서 좋아요.  아직 안 써봐서.. 정 직한 사용 후기는 나중에 올려야겠네요. 마스크 품절 되 서 손이라도 깨끗이 씻자 해서 구매함요..  세정력은 셋다 비슷한듯해요.  ㅋㅋ 신랑 사무실에 보냈는데 괜찮데.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리필, 450ml, 3개 상품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리필, 450ml, 3개

BEST Price이 상품은 8,54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향은 호불호가 나뉘는 것 같은데 다행히 저는 만족합니다.  다른 손 세정제는 씻으면 건조한 데 얘는 부드럽고 냄새도 강하지 않고 금방 사라져서 좋음. 너무 강하면 싫고 약해도 싫은데 향이 은은하게 천천히 사라짐..  감사 해요!! ^^ 착한 가격에~ 질 높은 상품을 제공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가 성비로는 이거 따라올 제품 찾기 힘드네요!.  대만족 다른 상품 쓰다가 사 봤는데요, 우리나라 제품력 훌륭합니다..  수많은 핸드 워시를 써 봤지만 건 조해요- 너무 건조 해져서 바로바로 핸드크림 발라 줍니다..  보습을 지키기 위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본 세정력이 약해서 기름기가 묻으면 개운하게 씻어 내질 못하고 2~3 회 더 씻어야 합니다..  편리하고 잘 헹궈 져서 계속 쓸 의향 있음~! 용기보다 리필이 저렴해요.  다만 향이 제가 원하던 고급스런 향이 아니라 좀 강한 향? 이라서요.. 그래도 만족하고 씁니다..  헹구고 나도 뽀독한 느낌까지 ㅎㅎ 예전에 쓰던.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베리향 본품 250ml + 리필 220ml x 3p 세트, 1세트 상품 이미지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베리향 본품 250ml + 리필 220ml x 3p 세트, 1세트

Review 거품도 부드럽고 피부 자극은 없는 것 처럼 느껴지고 좋습니다.  베리 향이 처음에는 좀 어색했습니다,.  쓰던 제품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불안해서 다시는 절대 못 쓸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유해 성분도 많이 배제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론 이거만 쓴다 베리 향 이거 팬 돌이 솜사탕맛냄새 남 완전 취향 저격 요즘 30초 손 씻기 중요한 데 컬러 체인지 ㄹ ㅇ 개꿀.  향이 좀 강하고, 독한가 봐요..  저처럼요 아직 까지도 이거 제대로 해결이 안된 거 같은데 그때 일 생각하면 더 신중히. 안전한 성분으로 제품 개발을 해야 하지 않나요?.  대충 씻는 습관을 자세히 알게 되고 앞으로 고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아요..  손을 문지르면 색이 옅어 지는 것이 신기합니다..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용기형 순 파우더향, 490ml, 2개 상품 이미지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용기형 순 파우더향, 490ml, 2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향도 굉장히 좋고 오래가고… 손 닦고 난 후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저렴하게 많이 팔아 주세 염….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나라가 되기를 기원 합니다…..  이 걸로 씻으면 왠지 세균이 다 없어 질 것 같은 느낌과 향기로 인해 자주 씻고 있습니다..  거품이 나오는 방식이라 부드럽고 거품도 풍성하고 세정도 편해요..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이 없어서 앞으로도 그냥 정품으로 사다 쓸 예정입니다.  거품이 완전 풍 성 풍성 한번의 펌핑만 으 류 완벽하게 손 씻을 수 있구요.  신혼 살림 사면서 충동 구매도 많이 하고 쓸데없는 것도 많이 샀는데 그중에 제일 후회 안하는 핸드 워시 ! 저 이제 맨날 이것만 쓸 거 에욤….. 향 넘나.  ㅜ 이제는 그만 구입하구 다른 거 쓰려구요.  간편하게 눌러 나오는 거품으로 손 깨끗 히 씻고 좋아요.  말끔한 느낌에 사용했지만 데 톨 오리지널 쓸 때는 가끔 손등이 화한 느낌? 이 있었던 반면 아이 깨끗해는 보 드럽고 촉촉한 사용 후 느낌을 주네요.. 

아이깨끗해 폼 핸드워시 복숭아향, 3개입, 250ml 상품 이미지

아이깨끗해 폼 핸드워시 복숭아향, 3개입, 250ml

Review 코로나 위험하니까 손 깨끗이 씻어 주세요.  통 자체는 밑바닥이 작은 걸로 일부러 주문 해서 비누 놓은 데에다 놓고 쓰면 바닥이 곰팡이 방지 할 수 있어서 작지만 자주 리필로 체 울 생각 합니다~~.  지난 목요일에 받았고, 금요일 오전에 배송 받은 사진보 내드렸는데 월요일 저녁인 지금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양도 넉넉하고 향기도 좋고 씻고 나서 손이 건조 하지 않아요 ..  거품이라 이게 과연 촉촉할까?.  눈으로 봐도 깨끗해 지는 거 같아 여 복숭아 향도 괜찮구 여.  씻고 나면 손이 미끄덩거림. 향도 이상해 짐..  솔직히 말씀드리면 복숭아 향은 아닌 것 같네요.  거품 아주 잘 나고 편리하고 좋아요.  향도 강하지 않고. 20초 정도 흐르는 물에서 잘 씻기고. 미끌거림은 없고 손이 뽀드득 느낌 나는 게 좋네요. 

“복숭아 향 진함 음 좋아요” 폼핸드워시

"복숭아 향 진함 음 좋아요" 폼핸드워시 타이틀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490ml, 2개 상품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490ml, 2개

PREMIUM Quality이 상품은 평점이 4.5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BIG Sale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큰 폭으로 할인중인 상품이에요! 무려 35%나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Review 벌써 세면대에 올려 보니 크기가 남다르네요.  발포제 느낌이라서 씻고 나면 손이 따가 움 건조함.  향이 생각보다 약간 느끼해서.. 별표하나 뺏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타 제품에 비해 혼합물도 매우 적은 수준이고, 가격도 훌륭합니다..  그래도 향이 오래가고 거품이 짱짱합니다!!!!.  유통 기한도 3년이라 넉넉하구요~.  근데 제품이나 브랜드에 따라 향이 차이가 있기에 좋다 나쁘다라고 말하기가 애매합니다.  향도 맘에 들고 양도~ 풍족해요.  씻고 나서는 바로 사라지지만요. 거품으로 나와서 손을 많이 비비지 않아도 손 구석구석을 상쾌하게 해 줍니다..  전에 쓰던 핸드솝과 비교했을 때 거의 2 배 크기인 듯. 그만큼 가 성비가 좋다!! 용기도 구름 무늬의 하늘색 파란색 포장이라서 예쁘다..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파우더향, 500ml, 2개 상품 이미지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파우더향, 500ml, 2개

Review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좋으네요 ㅎㅎ 생각보다 향이 옅은데 몸에 안 좋은 성분이 적어서 그런가 보다 싶네요.  손이 좋아하는 제품 아가야 만질 때 맨손으로 만지기 찝찝해서 저는 손을 자주 씻어요.  다른 세정제 중에는 보습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세척 후에도 조금 미끈한데 이것은 안 들었는지 적게 들었는지 그렇지는 않습니다..  은은하게 애기 엉덩이 파우더 냄새나요 ㅎㅎㅎ 물에도 잘 헹궈 지고 좋아요.  향에 민감해서 강한 향은 거북한 데 손에 잔향이 약간 남는 정도입니다..  손을 씻은 후 뻣뻣한 타사 제품에 비해 부드러윘어요...  거품도 아이 깨끗해 만큼 조밀하고 씻고 나서 당 김도 없어요.  수년 간 아무 생각 없이 그 제품을 썼다는 게 참으로 부끄럽네요.  제품 만족하고, 특히 하얀고.  통 디자인도 깔끔하고 비누도 좋아요~. 

크리넥스 소프트 폼 솝 핸드워시 그린플로랄, 1.95L, 1개 상품 이미지

크리넥스 소프트 폼 솝 핸드워시 그린플로랄, 1.95L, 1개

Review 향은 크게 강하지 않고 거품 입자도 풍성하고 괜찮은데 손을 헹구고 난 다음 비눗기 덜 닦은 것 같은 미끄러움이 심한 편입니다.  아이깨끗해 비싸기도하고 일본꺼라대쳇했는데 좋아요.  향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거품은 엄청 풍부하게 나네요.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근데 어찌되었건 계면활성제 들어간 비누인데 많이 쓰면 환경에 안좋겠죠.  폼 전용통에 써야행서 아이깨끗해 쓰던 통 닦아말려서 리필용으로 쓰는데 부드럽게 잘나와요..  거품도 순하고 향기도 좋습니다..  씻고 핸드로션까지발라주면 딱좋아요!.  반품되서 온건지 ….요즘 위생이 제일 중요한데 핸드워시가 이런 제품이오니 속상하네요. ㅜㅜ.  물상태로 씻으려니 거품은 조금 아쉬운데 폼타입 통으로 바꾸면 나아질거라 생각해요!.  양도 많고 거의2리터에 가깝게 양이 많아서 샀네요. 

크리넥스 폼 솝 핸드워시, 4L, 1개 상품 이미지

크리넥스 폼 솝 핸드워시, 4L, 1개

Review 손 씻기가 중요한 만큼 들고 다니며 써야 하고 집에서도 쓰니 반이 낮 쓰고도 아직 한잠 남았네요.  아이깨끗해 리필용으로 구매했는데 향은 아이깨끗해가 좀더 좋은데 크리넥스 요놈은 약간 소독된꽃 냄새나요~.  그것만 장점 아이 깨끗해 쓰다 이제 안 쓰려고 대체품 찾던 중 너무너무 저렴하길래 사 봤는데 다른 건 두 번 펌핑하면 거품 진짜 많은데 이건 세 번해도 거품 없어요.  거품 용기에 담았는데 먼가 손이 뽀독하게 씻기는 느낌은 없는데 건조하긴 엄청 건조해요.  가성비 짱 펌핑통에 담았더니 거품도 풍부하게나오고 씻고난 후 손도 부드럽네요.  액상 물비누와 달리 거품으로 사용하는 펌핑 리필용으로 최고 예요 일본산도 아닐뿐더러 씻고 나면 개운할 뿐더러 쉬 건조해 지지도 않아요.  타제품 다쓴용기에 부어 사용하니 딱이에요~~~.  용량도 많고 손씻고나면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어 좋아요.  거품이 바로 나와서 쓰기편해요.  지금 같은 시기에 구매자 심리 이용해서 이윤 남기려는 더러운 속내가 빤히 보이네요..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리필, 450ml, 3개 상품 이미지

비타할로 데일리뉴 핸드워시 파우더향 리필, 450ml, 3개

BEST Price이 상품은 8,540원으로,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Review 거품도 너무 잘 나오고 사용하기도 편하네요!!.  그냥 작은 불편함이 있을 뿐이지 제품에는 만족 합니다!.  아담한 용기에 담아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파우더 향이 기존에 쓰던 아이 깨끗해 보다는 좀 못한 듯.. 향이 제 기대에 못 미쳐서 아숩네요.  손이 특별히 건조 해진다거나 미끌거린다거나 그런 건 없는 거 같아요.  알콜 냄새가 엄청 심하게 나고 코가 아픈 한 30% 베이 비 파우더 향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진한 베이비 향 싫으신 분이면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향기에 반하고 용량에 반합니다.  무사히 잘 받았어요..  리뷰 남기는 거 귀찮아 하지만 이건 꼭 남겨야겠습니다;; 아 일반적인 파우더 향이 아니에요….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베리향 본품 250ml + 리필 220ml x 3p 세트, 1세트 상품 이미지

랩신 V3 컬러체인징 핸드워시 베리향 본품 250ml + 리필 220ml x 3p 세트, 1세트

Review 손을 문지르면 색이 옅어 지는 것이 신기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유해 성분도 많이 배제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바이러스가 도는 김에 비누 말고 물비누로 바꿨는데 확실히 찝찝함도 덜고 제대로 씻게 되네요.  앞으론 이거만 쓴다 베리 향 이거 팬 돌이 솜사탕맛냄새 남 완전 취향 저격 요즘 30초 손 씻기 중요한 데 컬러 체인지 ㄹ ㅇ 개꿀.  색이 변하긴 하는데, 완벽한 흰색으로 변하는 거 같진 않아요..  거품도 부드럽고 피부 자극은 없는 것 처럼 느껴지고 좋습니다.  시간을 잘 알아서 맞춰 주니 편리하게 씻을 수 잇네요.  마트에서 구입하고 싶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여기가 더 저렴하네요.  일단 향기가 은은한 게 좋아요...  신기하고 재밌음 애들 좋아함 진 핑크에서 연~ 한 핑크로 바뀌어요..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용기형 순 파우더향, 490ml, 2개 상품 이미지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용기형 순 파우더향, 490ml, 2개

BEST Seller 이 상품은 소개해드린 상품들 중에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에요!
Review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사용 후기 ⭐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ㅡ ㅡ 일단 생각보다 거품이 상당히 풍성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저는 손 싯 구 나면 심하게 뽀득 거리 진 않아도 살짝은 뽀득 해야 개운한데 아이 깨끗해는 덜하더라구요.  겨울엔 포근하니 요 향기가 좋네요.  피부가 예민해서 잘 건조하고 습진도 한번씩 있는 편인데 요제품은 사용하고 나서도 건조하지 않고 기분 좋은 산뜻함이 있습니다.  근데 요제품은 많이 안 건조하고 거품도 풍성하니 잘 나와서 너무 좋네요!.  성분 중에 스테 아레스는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입니다..  향: 개인 차가 있지만 좋음 아기가 생기고 나서는 집안에 필수품이 되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간지러움도 없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건 250ml 짜 리였는데 큼직하니 좋아요.  쓰기 쉬운 펌핑 타입 거품 세정제 입니. 

아이깨끗해 폼 핸드워시 복숭아향, 3개입, 250ml 상품 이미지

아이깨끗해 폼 핸드워시 복숭아향, 3개입, 250ml

Review 넓은 면적의 매 트지만 이거 하나면 깨끗하게 변하네요..  한번 더러운 거품 나는 거 보면 못 끊는 아이 깨끗해 ㅋㅋㅋㅋ 다만 좀 건조한 감은 있습니다.  포장상자에서 쿰쿰한 냄새만 빼면 좋아요.  ㅎㅎ 향도 거북하지 않구요.  복숭아 향 한동안 일시 품절 이어서 슬펐는데 재 입고 되어서 너무 좋아요.  적당히 만족 마트보단 저렴한 가격에 도서 산간지역인데도 불구하고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손을 잘 씻어야 한대서 구입했는데 만족합니당!.  향도 좋고 거품도 풍부하니 좋은 거 같아요.  복숭아 향 진함 음 좋아요.  코로나 위험하니까 손 깨끗이 씻어 주세요.